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기연 : 백화금침 (마교의 꽃)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27.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기연은 <백화금침 : 마교의 꽃> 입니다. 마지막이죠 ㅎㅎ

매우깁니다.... 힘내봅시다!!!

먼저 얘기하지만. 비정봉 1번 들어갈 입장권은 남겨두셔야 합니다.(스토리 진행 상 꼭 한번 들어가야해서요 ㅎㅎ)

자 그럼 시작!

뱀골 의뢰 중, <수상한 여인 : 진귀한 약초 찾기>를 완료 하면 기연이 발생하더군요! ㅎㅎ

이 의뢰는 간단하니 걱정 마세용~ㅎㅎ

그럼 마교의 꽃 기연을 해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랍 더 비트!!

 

단서1>절명곡 주변을 살펴보자.

위치는 여기 입니다. 절벽 중간에 있죠. 근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무것도 없어요 ㅎㅎ

그냥 그 부분으로 가면 기연이 수행됩니다.

1번 솟아있는 돌 위로 올라간다음 2번 절벽중간에 나와있는 홈으로 들어가고, 점프해서 3번으로 가면 됩니다.

2번쪽에 꽃이 있으니(메인퀘스트 용) 헷갈리면 꽃 을 보면 확신이 들꺼에요! 이렇게요.

자 어쨌던 3번 공간으로 가게되면 유곰보가 나타나서 뭐라뭐라 말을 하고 시작됩니다.

 

단서2> 집게벌레 껍질을 구하자

제가 서 있는곳에 습곡 집게벌레가 있는데요~ 이놈들 잡아주시면 퀘스트가 수행됩니다.<(정예)절명곡 상단 입구 앞>

30개 구해야하네요 ㅎㅎ 열심히 잡아봅시다. 다 잡으면 저절로 단서가 나옵니다~

 

단서3,4> 뱀골 서쪽 야영지에서 유곰보와 만나자

뱀골 주민NPC 기덕을 찍ㅈ고 이동하면 옆에 "마교잔당 구월용" 이 있는데요 말을 걸어봅니다.

단서5> 요기에 물든 뼛조각을 구해보자.

절명곡 상단의 제가 있는 부분으로 가면 요기에 물든 몬스터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놈들을 잡아주면 됩니다. 20개 수집하면 되요 ㅎㅎ그럼 자동으로 단서가 나옵니다.

 

단서6> 다시 구월룡에게로!

단서7> 사악한 요력구슬을 구해오자

절명곡 상단의 몬스터 영혼수집가 마령주를 찍고 이동 후 전투하면 됩니다.

사악한 ~~ 놈들을 잡으면 사악한 요력구슬이 나오네요. 25개 수집하시면 자동으로 진행 됩니다!

 

단서8> 누군가를 일단 만나보자

뱀골 주민NPC 기덕을 찍고 이동하면 바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우곰보와 얘기를 하게 되네요.

 

단서9> 절명곡 북서쪽 돌개바람이 휘몰아치는 곳으로 가보자

파불귀를 찍고 간 후에 빨간 점 찍은 부분으로 가서 보면 살짝 보입니다. 그후 제가 있는쪽으로 이동 하시면

검은 회오리가 보일꺼구요, 화살표 방면으로 점프점프 해서 가시면 됩니다.

한방에 갈 수도 있고, 밑으로 내려가서 올라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면 홍약사를 만날 수 있는데. 근처로 가면 자동으로 진행 됩니다.

 

단서10> 격노흑치의 껍질을 구해가자

비정봉 2층 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입장권이 없으면... 사서하거나 다음날.. 하셔야해요 ㅋㅋ

여기서 하면 되는데.. 흑치.. 되게 쎄요 ㅠㅠ 잘 공략하세요. 그리고 소환하는것도 있어야해요! 없으면 사거나.. 껴서 하거나 ㅎㅎ, 전 어느 문파에서 잡는다고 해서 급하게 껴서 했습니다 ㅎㅎ 휴.. 고마운 문파 ㅎㅎ

<<팁으로는, 일단 전챗으로 격노흑치 사냥할 사람들을 구해서 가는게 좋습니다! 입장권 아깝잖아요 ㅎㅎ>>

범위가 엄~~~청 넓고 쎄거든요? 잘 피하세요!!!! 세대 맞으니까 죽네요.. 

당황해서 캡쳐도 못했네요 ㅋㅋ 파티 안해도 기연퀘스트는 깨지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단 비정봉 들어왔으니... 30분 채우고 나가는게 좋겠죠? ㅎㅎ)

 

단서11> 껍질을.. 곡단화 사모님에게 전달하자.

단서9 와 같은 방법으로 가시면 됩니다.

절명곡 상단에서 파불귀 쪽간 다음 빨간 점있는 곳으로 이동~!

곡단화에게 말을 걸면 끝~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하지만 고생이 큰만큼 선물도 주네요!! 희귀 정령!! 감사합니다! ㅋ

 

미르4 유저님들 화이팅~

위메이드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