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르의전설4 > 기연 : 오마의 뿔피리 (태초의 현자)

by 날아라뚜어비 2021. 1. 1.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기연은 <오마의 뿔피리 : 태초의 현자> 입니다.

빠르게 가보도록 할께요!! 비트주세요!

 

단서1> 금은화를 채집했던 근처를 샅샅이 살펴보자.

비천지역 은행골의 오수동굴로 가면 되는데요. 오수동굴 안에서는 자동이동이 안되서.... 잘 기억하고 수동으로 움직입니다!! 짜잔..... 잡고싶네요 돈 많이 주게 생겼네ㅎㅎ

단서2> 은행골 사람에게 단서를 찾아보자

은행골 아래쪽 마을에서 응채아 NPC와 얘기하면 되는데 주민NPC중에선 없습니다..

그냥 주민NPC 담영을 찍고 와서 저 미니맵에 보이는 제가 있는곳으로 가면 응채아가 있습니다.

 

단서3> 주변 사람들과 대화

은행골 주민NPC 종리천을 찾아서 대화합니다.

 

단서4> 사요족을 처치하자

근처의 사요족을 처치해서 25개의 장신구를 수집합니다.

 

단서5> 다시 종리천과 대화한다.

 

단서6> 다시 오수동굴로 돌아가서 보물도깨비를 찾는다.

단서7> 은행골에서 보물도깨비를 찾아보자

도망간 보물도깨비를 찾아봅니다 ㅎㅎ

은행골 입구쪽으로 간 후 걸어서 포탈을 통과하면 자동으로 스토리가 진행 되는데요.

스토리진행이 끝나면 앞에 녹색 빛이 보입니다. 거기로 가면 또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ㅎㅎㅎ 싸우면 되는데... 또 도망갑니다 ㅠㅠ

단서8> 은행골 사람에게 보물 도깨비의 행방을 물어본다.

물어볼 필요 없이 바로 도깨비를 찾으면 되는데요.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몬스터 > 투사 아콘을 찍으시면 근처로 이동되니 참고해주세요~!

오우.... 올라가는거 빡시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중간에 가짜 보물 도깨비도 있으니.... 속지마시고 ㅎㅎㅎ 지도를 보고 가시면 됩니다.!!

대화를 하게되면 기연은 종료 됩니다. ㅎㅎ

고생하셨어요!!!

 

미르4흥해라!!! 위메이드 뽜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