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선계 정령촌 의뢰 : 미궁 원정대1 (균열 수색 지원)

by 날아라뚜어비 2021. 2. 19.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의뢰는 <미궁 원정대1 : 균열 수색 지원> 입니다~~

이제... 4층으로 가보네요 ㅎㅎ 힘내보죠!!!

 

먼저 의뢰는 자동이동 불가인데요.

비천지역 > 선계정령촌 > 상인NPC > 도니도니를 찾아갑니다.

자 의뢰도 받았겠다~ 수행하러 가볼까요~? ㅎㅎ

오른쪽에 나온 의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게 됩니다! 

즉시이동은 비활성화가 되어있네요 ㅎㅎ

벽곡귀마 찍으면 될 것 같은데. 안되네용 ㅎㅎ 금방이니 그냥 달려갑니다 ㅎㅎ

그후 자동사냥!!!! 그럼 화이팅!!!

 

미르4 힘내라~~~

위메이드여 솟아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