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우면숲 의뢰 : 달빛을 머금은 꽃 (월광화 찾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9.
728x90

이번에 수행할 의뢰는 <달빛을 머금은 꽃 : 월광화 찾기> 입니다.

우면숲 의뢰중... 최초로 직접 찾아가는 의뢰네요 

이제 시작인가 봅니다.. 하아.. 자 달려볼까요!!

짜잔~ 또 찾았습니다 ㅎㅎ 근데 눈이 좀 좋고, 경공도 잘해야해요 ㅎㅎ 왜냐하면 .. 이렇게 멀리 있습니다. ㅋ

무슨.. 산꼭때기에 있네요 ㅎㅎ

저 빨간점에 마을이 있는데 마을 뒤쪽에 언덕으로 올라가면 반대편에 주황색 기둥이 보일겁니다.

경공을 통해서 슝슝~ 날라가시면 되요!

두번 할 필요 없어요. 정확히 딱 1번! ㅎㅎ

쪼오기~ 보이시죵? 흐릿한 주황색 불빛 ㅎㅎ

전 보물상자 먹고 날라갔습니다 ㅋ

퀘스트 잘 하세용~~~

 

미르의전설4 흥해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