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기연 : 백화금침 (아버지의 욕심)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7.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할 기연은 <백화금침 : 아버지의 욕심> 입니다.

쭈~~~욱 가보도록 할께요. 비트주세요!

 

단서1> 부둣가 근처로 가서 사람들에게 말을 걸어본다.

       비천현의 주민NPC 장백산과 대화합니다.

 

단서2> 오해를 풀기위해 주변사람과 대화하자.

       근처에 있는 주민NPC 재성과 대화합니다.

 

단서3> 괭이의 꼬리뼈를 구하자

빨간원에 있는 괭이들을 처치하면 나오는데.. 잘 안준다.. 계속 잡자..

팁을 드리자면....이렇게 자동전투범위를 30미터로 해놓으면 딴데로 안가게 됩니다. ㅎㅎ

제한없음으로 해놨더니... 한참 멀리가서 딴놈 잡고있었어요...ㅋㅋ

10개를 다 모은 후 다시 주민NPC 장백산에게 간다.

 

단서4> 거상 새율을 찾아가보자.

       비천성 주민NPC 새율을 만나 대화를 해보면 됩니다~ 주민NPC가 많아서 뒤에서 부터 찾는게 빨라용

 

단서5> 흑염족 집행자 하칸을 찾기위해 주변사람에게 물어보자

     오마무덤 (정예) 2층에 흑염족 집행자 하칸이 있는데 이동하여 잡아줍니다.

 

단서6> 거상 새율에게 돌아가자

      다시 비천성 주민NPC 새율을 만나 대화합니다.

 

단서7> 맞은편 계단을 오르면 보이는 가장 큰 집으로 가자

       ㅎㅎ 그냥 주민NPC 진월산으로 이동 후에 진월산 뒤에있는 집 문으로 가면 됩니다.

       본가에 들어가서 새율과 대화 후에 나타나는 몬스터를 때려잡으면 됩니다. (호율 Lv.25)

 

단서8>나도 당해 줄 생각따윈 없다!!!

       그냥 새율과 다시 얘기하면 기연이 끝납니다~!

 

 

미르4 유저분들 힘내세요~!

미르4 흥해라

위메이드 떡상을 위하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