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비천현 의뢰 : 매혹적인 향기 (손님이 준 선물 찾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2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의뢰는 <매혹적인 향기 : 손님이 준 선물 찾기> 입니다.

처음부터 자동이 아니라... 어렵지만 단서를 읽어가며 찾아가 봅니다.

자!! 비트주세요.

먼저 최초에 의뢰는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 자 고순 먼저 찾아봅시다!

직접 고순으로 갈 수는 없구요, 비천현의 주민NPC 장위를 찍고 이동을 합니다.

그 후, 한바퀴 돌아보면 "?"를 가진 고순을 만날 수 있습니다 ^^

그럼 우면산에서 뭘 찾으라 하네요.... 이건 뭐.. 기연인가? 뭐이리 귀찮ㅇ....ㅋㅋㅋ

 

자그럼 우면산으로 뭘 찾으로 가볼까요?

우면숲 > 우면산 > 명소 > 우면귀왕의 성소 입구로 찾아 갑니다.

다른곳은 안되요... 우마신전 2층입구랑 채집장 갔었는데 안되요.. 지대가 낮아서 안되더라구요

(제가 못한건지... 도전하실 분 하심 됩니다 ㅎㅎㅎ, 채석장은 됩니다 ㅎㅎ 바로 옆 그래도 조금 높은 저기가 나아요)

 

우면귀왕의 성소입구로 이동하시면, 저~~ 멀리 주황색 빛 보이시죠?? 저기로 경공을 통해 가시면 됩니다.

진짜 방향만 잘 맞추면 한번의 경공으로 도달할 수 있어요!!! 힘내세요!!

 

미르4 유저분들 화이팅!!

위메이드 화이팅!! 흥해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