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우면숲 의뢰 : 평화의 땅 (수상한 꽃 찾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2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의뢰는 <평화의 땅 : 수상한 꽃 찾기> 입니다!

빠릿빠릿하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랍더비트! 

 

우면숲 의뢰읜 재현을 만나보죠!

우면숲의 > 몬스터 > 거대 버섯 요괴를 찍고 날라갑니다!

그 후 주위를 둘러보시면 산 중턱에 "?"가 보일꺼에요 ㅎㅎ

숨겨진 절벽길 인근에서 뭘 찾으라고 하네요 .. 가봅시다!

오마유적 > 숨겨진 절벽길 > 채집,채석장 > 채석장을 찍고 순간이동을 합니다.

그 후, 저 방향을 보면 주황색 빛이 보일꺼에요 ㅎㅎ 이렇게요!

그 후에 경공으로 날아가서 절벽에 부딪히면 아래로 떨어지면서 자동으로 도착해요 ㅎㅎ

짜잔~~~ ㅎㅎ 그럼 다들 화이팅!!!

 

미르4 흥해랏! 위메이드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