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비천현 의뢰 : 그림에 대한 열정 (화공을 위한 도구 찾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2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의뢰는 <그림에 대한 열정 : 화공을 위한 도구 찾기> 입니다.

바로 가보도록 할게요. 비트주세요(Drop the beat!)

 

자 비천현의 만호를 찾아볼게요. 하아.. NPC중에 없네요

비천현의 채집,채석장 에서 첫번째 채석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동해서 화면을 위로 해서 보면 근처 기둥 위에서 살짝 보여요!! 사알~짝 빼꼼ㅎ

살짝 보이시죠 ㅋㅋㅋ 저기로 가야합니다.

 

옆의 언덕으로 점프하고(2단), 거기서 "?"방향으로 점프(2단) 하면 됩니다 ^^. 그럼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끝 아닙니다. 시작입니다 ㅋㅋㅋ)

우면산의 절벽 틈애에서 뭔갈 찾으라네요 ㅎㅎ

우면숲 > 우면산 > 채석장

 

1. 채석장으로 들어간 다음 앞에 보이는 기둥으로 점프~ 그다음 한번더 앞의 기둥으로 점프 합니다 ^^

2. 방향을 잡고! 경공으로 반대편 기둥으로 넘어갑니다.

3. 또 옆에있는 기둥으로 점프 점프~ 하면 "?"가 있는 기둥으로 가서 좀 움직이면 주황색 빛이 보일꺼에요!! ㅎㅎ

보이시죵~ ㅎㅎ 그럼 즐겁게 의뢰를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미르4 화이팅! 위메이드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