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기연 : 대의명분 (조규의 비리)

by 날아라뚜어비 2021. 1. 9.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기연은 <사라진 마교비급 : 반지의 주인> 입니다.

빠르게 가보도록 할께요! 비트주세요.

 

단서1> 비천성으로 가서 조군관의 약점을 찾아보자.

   비천성으로 가면 저절로 단서가 갱신된다. 단서 2>에서는 사람들과 대화를 하라고 하여 경비병 전기만 과 대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바로 비천성 주민NPC 경비병 전기만을 찍고 갑니다. ^^.

찍고 가서 단서가 갱신됐는지 확인 하고 전기만과 대화하면 됩니다.

단서3> 뒷골목 노름판에 대해 알아보자

몬스터 쌍문방 추적대장을 찍고 간 후, 빨간 점에있는 곳으로 가면 <쌍문방> 정별 이 있는대 근처로 가게되면 갱신된다.

정별의 부하들과 싸워서 이기면 됩니다 ^^ 몹 렙 40정도

 

단서4> 전기만을 찾아가 다시 설득해보자.

대화를 하게 되면 다시 싸우게 되는데요~ 몹 렙 41정도.... 싸워서 이기면 자동으로 갱신 됩니다.

스토리상 전 지게 되어있고..... 감옥으로 가게 되네요 ㅋㅋ

 

단서5> 감옥에서 일어난 후 앞에 있는 녹색 빛으로 가보자.

앞으로 걸어가면 자동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단서6>비천성 뒷골목에서 그들이 거래에 쓰는 인장을 구하자

비천성성 뒷골목으로 다시 갑니다. 감옥에서 아공전서를 쓸수없어서 걸어가네요 ㅎㅎ

저기 빨간 점 있는곳으로 가시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수행 됩니다.

렙 42정도는 몬스터와 싸우면 되구요, 제가 지게되는 스토리네요 ㅎㅎ

 

단서7>전기만에게 돌아가자

전기만과 얘기하게되면 기연은 끝나게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기연 <대의명분 : 노운장의 악행>이 생기게 됩니다 ^^.

 

#미르의전설4 > 기연 : 대의명분 (노운장의 악행)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기연은 <대의명분 : 노운장의 악행> 입니다. <대의명분 : 조규의 비리>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기연이죠. 바로 시작해 볼께요!!! 단서1> 비천성 경비병에게 가

flyingddubi.tistory.com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미르4 흥해랏, 위메이드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