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기연 : 백화금침 (홍약사의 정체)

by 날아라뚜어비 2021. 1. 3.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 할 의뢰는 <백화금침 : 홍약사의 정체> 입니다.

바로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랍 더 뷧@@ ㅋㅋ

 

단서1> 유곰보를 만나자

은행골 주민NPC 유곰보를 찾아 이동 후 대화를 합니다!

단서2>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더 들어보자.

유곰보 바로 옆에 있는 "미식가 장포" 에게 말을 걸면 됩니다.

단서3> 살모사 고기를 구해오자.

비천현에 있는 살모사를 잡으셔야 합니다. 은행골에 있는 살모사는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ㅋㅋ

비천현의 동그라미 친곳에서 살모사가 리젠되는데요~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구한 후에 다시 '미식가 장포'에게 돌아가서 말을 거시면 됩니다.

 

단서4> 유곰보와 이야기를 하자.

다시 한 번, 유곰보를 만나봅니다.

단서5> 사람들에게 왕버섯을 구할 수 있는 장소를 물어보자

암괴를 타고 올라야한다네요!! 암괴에게 가봅니다. 은행골 제가 서있는 위치로 가시면 됩니다.

저 암괴위로 2단점프를 타고 올라가서 옆에있는 녹샟 빛쪽으로 다시 점프해서 가시면 됩니다.

단서6>유곰보에게 왕버섯을 가져다 주자

다시 유곰보에게 돌아갑니다.

그러면 기연이 종료 됩니다.

 

고생하셨어요!! ㅎㅎ 

미르4 흥해라!!! 위메이드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