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비천성 의뢰 : 환심을 살만한 물건 (동글동글 꽃 찾기) 위치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3.
728x90

비천성 의뢰에서 직접 찾아야 하는 의뢰가 많은 것 같아요.

귀찮게... 하지만 이런것도 미르4의 컨텐츠중 하나지 않겠습니까~

하나하나 찾아서 깬다는게 오히려 맵도 많이 알게되네요 ㅎㅎ(좋은건가.... ㅎㅎ)

 

이번에 할 의뢰는 비천성 의뢰중, 환심을 살만한 물건 (동글동글 꽃 찾기) 입니다.

비천성에 있는 경비병이 주는 의뢰인데.. 누구의 환심을 사고 싶은 것일까요~~ ㅋㅋ 

어쨌든! 오마무덤 2층으로 가서 찾아봅니다!

 

이번 의뢰는 이곳입니다~ 짜잔 오마무덤 2층. 미니맵으로도 확인 하실 수 있구요. 좀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도 찍었습니다. ㅎㅎ

지금 서있는 위치에 가셔서 둘러보시면 되겠습니다 ^^

 

그럼 미르4 유저님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