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제작 : 청룡의 비늘 사용법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
728x90

미르4에는 여러 퀘스트가 있어요.

전 한번에 몰아서 하는편이라서... 아이템 확인을 잘 안합니다.

 

임무는 임무대로 수행하고~

의뢰는 의로대로~하고 토벌 등등 다 몰아서 하고, ㅎㅎ 그러다보니 무슨아이템이 들어오는지 몰라요.. ㅎㅎ

 

아무튼 어느순간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은 아이템이 들어와있더라구요 "희귀 청룡의 비늘"

오!! 드디어 나도 희귀템을 제작해서 사용할 수 있구나!! 라고 생각했죠 ㅎㅎ

 

근데 제작 컨텐츠에서 무기를 만들려고 보니... 희귀 용의 비늘이 없데요...

뭐지? 버그인가? 렉인가? 싶어서 한참뒤에 다시 해보고..

 

그래도 안되서 업데이트가 잘 안됐나.. 해서 앱스토어가서 확인해보고..;;;

 

도대체 뭐가 문제야!!! 라고 생각했으나.... 아니었어요.

바로 내가 문제였던거였죠 ㅋㅋ

 

청룡의 비늘은 다른 용의 비늘과는 다르게 다루는 NPC가 따로 있더라구요.

비천성 내의 <청룡 제작 장인>담표 입니다. 

걸어가도 되고, 아공전서로 날아가서 말걸면 되요 ㅎㅎ

아.... 흑철이 모자르네요.. 빨리 모아서 만들어야겠네.. ㅎㅎ

 

희귀 청룡조각상도 모아서 청룡 보합쪽에서 청룡의 비늘 종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럼 미르4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