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 4 > 위메이드 신규게임 미르의전설!!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게임에 빠져있어서 ...같이 하고자 하는 마음에 소개해볼까 해요! ㅎㅎ

 

바로 미르의 전설4!

 

먼저 알게된건 미르의전설4 광고 영상을 통해서 였어요 바로 이것!

공식 위메이트 유투브 홈페이지 출처

우연찮게 보게 됐는데... 와.. 일단 서예지씨가 너무 이뻐서 눈이 확 하게 됐습니다.

그러다가 한번 더 보게되고... 뭐지?뭐지? 하다가 미르의전설4를 쳐서 찾아보게되고...

사전예약을 하게 되고...

주식을 찾아보게되고.. ㅋㅋㅋ

 

뭐 일단 옛날옛적에 미르의전설2 게임을 리니지보다 더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더 쉽게 끌렸던거 같아요ㅎㅎ

 

지금 미르의전설4를 플레이하고 있는데 일단 미르의전설2의 감성은... 있는건지 없는건지.. 애매해요 ㅎㅎ

아마 예전감성은 미르M 이라는 게임이 나와야지 포텐이 터질 것 같네요 ㅎㅎ

리니지M처럼 미르M도 곧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출처 : 미르4 공식커뮤니티 메인 이미지

 

11월 25일 00시 였나? (24일이었나... 일주일 정도가 지나니..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출시 후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게임은.. LOL 초창기때 잠깐해보고.. 또 리니지 레볼루션 초창기때 잠깐 해본게 다에요 ㅎㅎ

이젠 모바일로 미르의전설4를 다운받아서 해봤는데 은근 재밌습니다 ㅎㅎ

 

처음엔 스토리 위주의 게임이라 좀 지루 했어요 근데 레벨이 올라가면서 다른 컨텐츠들이 열리니 점점 빠져드네요 ㅎㅎ

일주일? 정도 아직 안지났는데 처음보다 더 재밌어졌습니다 ㅎㅎ

 

저 광고영상을 보고 다들 빠져들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최근에 나온 영상은 이병헌 형님이 광고를 하셨네요!!

크~ 역시 목소리랑 분위기가 끝내줍니다 ㅎㅎ.

영상은 합격이에요 ㅎㅎ 컨텐츠랑 관리능력만 꾸준히 올리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공식 커뮤니티는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심 되구요.

 

기다려왔던 상상이 드디어 현실이 되다, 미르4

공존을 통한 상생, 질서를 만드는 통제 미르에서 용사님은 어떤 길을 가시겠습니까?

forum.mir4.co.kr

전 비천1섭에서 도사 키우고 있어요!!

아무래도 과금을 많이 안하는 스타일이다보니... 도사가 제일 적성에 맞아요 ㅎㅎ

 

위메이드 주가를 위해서 열심히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ㅎㅎ

차후에는 중국쪽으로도 진출한다고도 하네요 무협게임이다보니 중국쪽으로 진출하게되면 엄청난 이득을 얻을 것 같아요.

 

위메이드 화이팅, 미르4 화이팅, 주가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