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비천성 의뢰 : 의심스러운 정보 (특별한 석상 찾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3.
728x90

이번의뢰는 의심스러운 정보 : 특별한 석상 찾기 입니다.

 

만지기만 해도 힘이 솟구친다는데.. ㅋㅋㅋ 레벨이라도 올려줬으면 하나 2티어 고급무기 하나 주네요 ㅎㅎ

의뢰를 계속 미루다가 너무 한꺼번에 처리를 하고 있던건가.. 회의감이 듭니다.

희귀 템이라도 좀 주지.. 쩝

 

어쨌던 오마유적2층으로 궈궈~

이번에도 발로뛰며 찾아봤어요!

전 곧 레벨업이네요..  설마!!! 이것때문에 힘이 솟는다는건가? ㅋㅋㅋㅋ 아니었습니다.

암튼 다시 자세하게 보여드리면

이곳입니다~ 길에서 살짝 벗어난 곳이네요 ㅎㅎ

경공의 힘을 빌려야죠!

 

참고하셔서 의뢰 마무리 하시고 즐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