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기연 : 오마의 뿔피리 (어여쁜 막야 사매)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1.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은 <기연 - 오마의 풀삐리 : 어여쁜 막야 사매> 입니다.

기연.. ㅎㅎ 참 어렵죠? 빨리 가보도록 할꼐요 ^^ 나중에 제 부캐를 위해 ... 적어놓으려고 합니다 ㅎㅎ

 

단서1> 용회루에서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비천성 정보를 알아보자.

호방추에게 가서 말을 거는데요. 이자식이 술을 사달라네요? ㅋ

상인NPC <주류상인> 설란으로 가서 화주를 구매합니다.

화주 1개 구매 후, 다시 호방추로가서 대화를 하면 스토리가 진행 됩니다.

 

단서2> 비천성 주민NPC 은실과의 대화

대화만 하면 끝~

 

단서3> 비천성 주민NPC 장삼과의 대화

마찬가지로 대화만 하면 끝~

 

단서4> 용회루 주민NPC 호방추를 다시 만나서 대화하자

망할놈이.. 개고생시키네요 ㅋㅋ 대화만 하면 끝~

 

단서5> 무태량주을 구해달라고 하는데 먼저 호방추 옆에있는 용회루 주민NPC 장평과 대화

대화를 하면 뒷골목의 쌍문방 약탈대장한테 가서 구하라고 하네요 ㅎㅎ

비천성 뒷골목의 쌍문방 약탈대장을 잡으면 됩니다. 한번만 잡으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단서6> 다시 호방추에게 고고!

대화를 걸면 기연은 종료!!

 

기연퀘는 왔다갔다 힘들어요 의뢰보다 더..

그래서 기연인거죠 ㅎㅎ

템이나 더 좋은거 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미르의전설 4 흥해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