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기연 : 오마의 뿔피리 (오마의 진주)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2.
728x90

이번에 수행할 기연은 <오마의 풀삐리 : 오마의 진주> 입니다.

기연.. 안하다가 몰아서 하게 되네요 ^^ 빠르게 가봅시다!

 

단서1> (정예)오마무덤1층 물가에서 오마 졸개!

지도보시면 나침반모양으로 표시된곳이 있을꺼에요 ^^ 바로 저깁니다 저기서 졸개와 말을 섞어보죠!

그럼 블라블라~ 도와달라고 합니다.

 

단서2> 누군가... 단서가 없다... 그냥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보부상> 추약동과 대화하시면 됩니다.

 

단서3> 오마를 잡아서 오마의 무기를 가져오라고 한다...

저기 흑염족 도살자 라칸 영역으로 가서 주변 몹을 잡아줍니다 ㅎㅎ 그냥 자동사냥 키심되요 ㅎㅎ

 

 

단서4> 오마의 무기 10개 수집하라고 하는데 10개 수집 후 다시 <보부상> 추약동으로 가서 대화합니다.

 

단서5> 잡동사니 상자를 직접 구매해서 찾아내자!

추약동을 클릭하면 "만물상점" 이 나오는데 거기로 들어가서 잡동사니 상자를 구입하면 되요~

구매 후 가방-물약 있는곳에서 상자를 열어보면 되요!

이 악덕상인 같으니라고...전... 4번만에 성공 ㅠㅠ ㅋㅋㅋ

마찬가지로 가방-물약 칸에 수중동굴 지도가 있네요 클릭해서 사용합니다.

 

단서6> 수중동굴로 가서 구슬을 찾자

처음 오마졸개를 봤던곳으로 다시 갑니다.

졸개한테 말거는게 아니라 절벽 아래에 있는 동굴로 가면 됩니다.

고민하실 필요 없어요 낙사안당합니다 ㅎㅎ. 밑에 전체가 입구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스무스하게 ~ 점프도 필요없어요 ㅋ

 

단서7> 쓰레기를 치우자~

앞으로 좀 이동하면 오마들이 보이는데 다 잡아줍니다

100마리 잡아야합니다. ㅎㅎ 자동전투로 잡아줍니다~ 레벨은 25!

경공으로 날아갈때 거리 잘 계산해주세요~ 안그럼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ㅎㅎ

한번점프로도 이동해도 되구요, 전 좀 뒤로 돌아가서 경공으로 날아갔어요!

잡으면 자동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단서8> 저놈을 잡으면 되요 네임드 레벨 25 ㅎㅎ

그럼 오마의 진주 끝!

 

미르4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