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기연 : 백화금침 (마기에 물든 자)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2.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행할 기연은 <백화금침 : 마기에 물든 자> 입니다.

힘든 기연이니.... 빠르게 가볼께요 ㅎㅎ

 

우면숲 의뢰를 수행하다보면.. 어느순간 기연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진행 해봅시다!

(우면숲 의뢰 중 <마교의 힘과 마물 : 연구용 혈액 수집> 을 진행하면 됩니다.)

 

단서1> 소문에 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비천현의 주민NPC 위명옥과 대화하면 됩니다.

 

단서2> 저주에 관련된 소문을 직접 찾아가서 알아보자

비천현의 주민NPC 건헌과 대화하면 됩니다.

(얘는 기연 대의명분 : 청혼의 보석 1단계에도 말하는 애입니다~ ㅎㅎ)

 

단서3,4> 비천비곡으로 가보자

비천비곡 1층의 주민NPC 열혈광부 곽청과 대화하면 됩니다.

 

단서5> 남쪽방향에가서 보따리를 찾아주자

빨간색 점이 있는곳에 폭포가 있고 폭포뒤에 동굴이 하나 더있는데 그곳으로 들어가면 녹색 빛 기둥을 볼 수 있어요

녹색 빛기둥을 조사하면 스토리가 진행되고 렙33짜리 유동청 몬스터를 잡으면 됩니다.

원래 인간이었다고.. 도와달라네요.. ㅎㅎ

 

단서6> 다시 곽청에게 보따리를 갖다준다.

그냥 바로 곽청에게 가도 되지만 유동청 옆에 있는 희귀상자를 꼭 먹고가세요 ㅎㅎ

안먹어도 상관은 없는데 그냥 보너스 느낌 ㅎㅎ

 

단서7> 마물을 잡고 정화된 순은을 모으자

 

그냥 바로 곽청이 있는 곳 아래쪽의 몬스터를 잡으면 됩니다 ㅎㅎ 50개 모을때까지!

빙마 감시자를 잡으면 주세요!

 

단서8> 북쪽에 있는 빛이 모이는 제단으로 가자

순은 50개를 다 모으면 자동으로 기연이 갱신되니 자동사냥으로 하고 계속 기다리지는 마세요 ㅎ

표시된 곳으로 가면 녹색기둥이 보일텐데 근처로 가면 자동으로 스토리가 실행된다.

단서 9> 인간이 못되고.. 몬스터로 변한  유동청과 싸워 줍니다. 이기면 기연은 끝!

 

고생하셨습니다 ^^

 

미르의전설4 흥해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