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비천현 의뢰 : 손덕을 만날 준비 (돈돈의 털 수집)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부턴 비천현 의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아직 비천성의뢰 마지막껄 깨지 못했는데요 ㅎㅎ 비천현의뢰 중 <강압적인 의뢰 : 부러짓 깃발 수집>을 완료 해야지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비천현 의뢰를 하나씩 깨볼까 합니다.!

여기도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내 케릭이 강해지기 위해서! 가보죠.

 

저도 정확하게 다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맵 보고 찍어서 갔는데.... 된거있죠? ㅋㅋ 바로 나온건지.. 아님 돈돈이면 다 되는지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비천미궁1층에 들어온 후 조금만 직진하면 돈돈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사냥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소태돈돈을 찍고 이동을했어요~ 다행히 바로 퀘스트가 수행이 되니 좋았죠! ㅎㅎ

경비병 소돈돈을 잡고 완료하시길 바랄께요!

 

미르의전설4 흥해라~

 

아..삼겹살이 먹고싶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