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비천성 의뢰 : 뒤틀린 기록 (갑골문 수집)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7.
728x90

비천성 의뢰가 슬슬 끝나가고 있어요!! ㅎㅎ

와 힘드네요 너무 많아... ㅎㅎ 그래도 보상템은 좋은거 주니까.. 그거보고 합니다 ㅎㅎ

 

이번에 할 의뢰는 뒤틀린 기록 : 갑골문 수집 의뢰에요!

딸랑 저게 답니다.. 비천비곡에 있는 마물을 잡으래요 ㅎㅎ 몇층인지도 안알려주네.. 

일단 1층으로 가보죠 뭐.. 여태까지 다 1층이니까 ㅎㅎ

여긴 흑철때문인지 .... 사람이 계속 모여있어서 렉이 많아요 ㅠㅠ 하아.. 빨리 벗어나고 싶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찾았습니다. ㅎㅎ

다행히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아서.. ㅎㅎ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있는곳에서 사냥하심 되요!

으라차차차~~~ 골귀 전사/귀궁사 무리를 쓰러뜨리면 갑골문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다왔습니다. 의뢰 깨시는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