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아닌꿀정보/취미생활

#미르의전설4 > 비천현 의뢰 : 양다리 걸치기 (오마의 무기 수집)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7.
728x90

이번에 실행할 의뢰는 <양다리 걸치리 : 오마의 무기 수집> 입니다.

(정예)오마무덤에 가서 무기를 잘 다루는 놈들을 해치우고 무기를 가져오라네요 ㅎㅎ

 

일단 가봅니다! (정예)쪽으로는 한번에 갈 수 없나보네요? 일단 오마무덤1층으로 아공전서를 타고 가봅니다.

그 후 정예 입구쪽으로 이동~!

 

다행히 입구 근처부터 몹들이 퀘스트몹이라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입구 근처인 이곳에서도 잡으면 퀘스트를 줬어요 하지만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ㅋㅋ 한번 이동해봤어요!

위로 한번 가볼까요 ! 

빙고! 사람이 별로 없네요 

이곳으로 바로 와서 잡으면 될 것 같아요!

다들 즐겜하세요~!

 

미르의전설4 흥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