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강아지&고양이

고양이 장난감!! 냥품멍품 - 냥냥펀치 토이볼 구매 후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장난감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요즘 저희집 고양이가 심심해 하는지 자꾸 울어요 ㅠㅠ. 집사로서.. 놀아줘야 하는데 움직이는게 힘드네요

미안해, 하지만 대신 좋은거 사왔어!!!! 바로 냥냥펀치 토이볼!

바로 이 제품 입니다 ㅎㅎ 인터넷으로는 많이 봤었는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하나 사줬습니다! ㅎㅎ 제 선물은 안사고 고양이 선물만 샀네요. 집사로서 행복 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31,800 원주고 샀는데요, 다양한 제품을 보고싶으면 냥품멍품 가셔서 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사이트 가보니... 다양한 낚시대 모형과 배터리/충전기 까지 팔더라구요.(제품 가격은 동일)

이럴 줄 알았으면 사이트에서 사는건데 ㅎㅎ 까비!!

사이트 주소는 링크 남겨 놓을께요!

 

[냥냥용] 냥냥펀치 토이볼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npmp.co.kr

먼저 완성품을 작동시킨 영상을 하나 보여드릴께요 ^^

어때요? 귀엽죠 ㅎㅎ 강아지도 관심있어 해서... 촬영차 잠시 옆으로.. ㅎㅎ

글 하단에 2분짜리 영상도 넣어놨으니 확인해보세요~ 2분동안 계속 놀아요 ㅎㅎ

 

실제 제품을 받으면 하나의 박스로 포장되어서 옵니다.

그냥 한 번...겉면을 찍어봤어요 ㅎㅎ 박스 재질? 이 괜찮습니다 ㅋ

위, 앞, 뒤

제품 구성은 간단해요 본체(윗면,아랫면), 낚시대 2종, 설명서 끝.

전 이렇게 샀지만 실제로 냥품멍품 가보면 여러종류의 낚시대가 있어요! ㅎㅎ (AAA배터리 2개는 따로 구매 해야해요~)

설명서는 대충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해서 문의하면 된데요 ㅎㅎ그럼 더 빨리 대답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냥품멍품]

고양이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후다다닥 제품을 조립해봤습니다 ㅎㅎ

간단해요! 아이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

 

1. 무작위로 자동을 회전을 해서 좋아요. 넘어져도 움직이고 오뚜기처럼 일어나고 ㅎㅎ 맘에 듭니다.

2. 한번 켜두면, 10분간 작동하고 90분간 휴식하고, 다시 반복하고 ㅎㅎ 100분씩 반복으로 하는게 맘에 듭니다.

   (계속 켜두면 질리기도 하니, 집사님들은 켜두고 볼 일 보고 오면 되겠죠?)

3. 제품이 작동하면, 소리도 나고, 제품 귀 부분에서 LED조명도 보이니 눈과 귀를 자극시켜줘요!

4. 이렇게 되니 고양이들의 멘탈도 케어할 수 있어요 ㅎㅎ 우울증이 방지되겠죠! 

 

고양이가 계속 관심을 가져서 우리 아이들이 우울증 같은거 안걸렸으면 좋겠어요 ㅠㅠ 미안하다~

집사님들은 고양이가 관심있어 하는 모습만 봐도 흐뭇 할 꺼에요. 저도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갔네요 2분이....

이상 심심해하는 고양이를 위해 아무런 광고 없이 제 돈으로 구매해서 작동해본 후기 였습니다 ^^

혹시 나중에... 고양이가 질려한다면 댓글로 달아놓을께요 ㅎㅎ

과연 얼마만에 질려 할 것인가..

3만원 넘었으니.. 한달은 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추가 > 하루종일 켜놓으면 배터리가 3일정도 간다고 설명서 부분에 써있네요...

         3일에 한 번씩 다이소 가야겠어요.. 출근하니까 맨날 켜놓을듯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