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강아지&고양이

고양이 장난감!! 캐치미이프유캔(catch me if you can 2), 날아라 헬리콥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0. 11.
728x90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특히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을위해 장난감을 공유하려고 해요!

저는 아직 초보집사이지만.. 그래도 잘 해보려고 장난감도 구입했어요!

저.. 잘 하고 있는거겠죠?

 

먼저 소개해드릴껀 날아라 헬리콥터 에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이렇게 5개의 총알과 한개의 총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우리가 옛날에 놀았던 것처럼 총알을 저 총에 꽂아서 돌린 후 빵야~ 하면 총알이 훅 나가요!!

많이 돌리고 쏘니까 천천히 멀리 날라가더라구요? 신기신기. 총알은 고무 재질? 이라서 하나도 안아프고 부딪혀도 상처하나 없어요 ^^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근데 고양이는 다시 잘 안가져오더라구요.... 오히려 강아지가 더 좋아해서 잘가져오는현상... 둘다 안가져오면.. 5개 다 쏘고 제가 가져와야 하는 단점이 있네요. ㅋㅋ 그래도 쏘고 날라갈땐 다들 따라가줘서 다행이에요! ㅎㅎ

 

 

두번째로 소개할 장난감은 캐치 미 이프 유 캔 2 입니다~~(영화 아닙니다 ! 장난감 입니다~ ㅎㅎ)

이렇게 생겼어요~

구성품으론 둥근 천 1개, 본체 1개, 막대? 2개 에요~ 막대는 종류가 달라서 하나는 끈, 하나는 깃털로 되어있어요!

배터리는 AA형으로 총 4개가 들어가요. 막대를 본체 side쪽에 툭 튀어나와있는 곳에 연결하면 되요 ^^

본체에 붙어있는 뚜껑을 돌려 빼고 둥근 천을 씌운다음 다시 뚜껑을 닫아줘서 완성 해봐요!! 짜잔~

배터리까지 다 결합 한다음 본체 뚜껑쪽에 있는 버튼을 길게 눌러줘요~

처음에 눌렀는데 안되서 매우 당황.... 길~~~게 누르니 잘 되더라구요 ㅎㅎ

잠시 고양이가 노는 영상을 볼까요?

 

속도 1

 

속도 max

정말 재밌게 잘 놀죠? ㅎㅎ

장난감 오픈빨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한번이라도 행복했으니 만족합니다 ㅎㅎ

설명서도 첨부해요~

평일에 많이 못놀아주는 만큼 아이들에게 선물로 대신 했어요.

제가 매일 놀아주는거 보다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