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하루하루

#일상 - 아기 100일 셀프 촬영~~!셀프상 대여로 한방에~

by 날아라뚜어비 2021. 3. 13.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들이 태어난지 100일이 되어서 ㅎㅎ

셀프로 100일 축하 파티를 진행했어요~

 

저희가 준비한건....

 

1 백일떡

2. 범보의자, 테이블

3. 아기옷 2벌

 

딱 이 3가지 밖에 없더라구요~ ㅎㅎㅎ 셀프상 대여가 큰 역할을 했죠!!

 

저희는 "피아망파티" 라는 곳에서 셀프상을 대여해 진행했습니다.

후기로 이벤트 진행 후에 사진을 피아망파티 카페에 등록하면 오천원을 더 할인해 준다는점~ 맘에 드네요! 

 

피아망 파티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피아망 파티 [자연주의백일상대여/셀프... : 네이버 카페

엄마손으로 정성들여 만든 자연주의백일상/북유럽백일상/백일상대여/백일상차리기/돌상대여/드레스대여

cafe.naver.com

아내가 인스타크램으로 100일 상차림 검색해보다 우연히 찾은 업체입니다.

 

저도 좀 찾아보긴 했었는데(그냥 네이* 검색.... ㅎㅎ) 제가 찾은 것 보단 좀 가격이 나가더라구요...

(검색시에는 최저가? 3만원대 4만원대가 많이 보였었어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전 말 잘 듣는 남편이니까 바로 예약 진행을 했죠 ㅎㅎ

 

일단 제가 카페를 잘 읽어보지 않고 무작정 카톡친추 해서 물어봤는데요

응대는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그래서 기분좋게 진행했습니다 ㅎㅎ

 

백일상 종류는 여러개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 선택 후에 추가 없이 그대로~ 진행 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제가 준비한건, 백일떡, 범보의자, 테이블, 여벌 옷 2벌(한복 제외) 말곤 없네요 ㅎㅎ 아차 그리고 카메라(or 핸드폰)랑 블루투스 리모콘!! ㅎㅎ

테이블 보랑, 범보의자 보도 하얀색으로 피아망에서 준비를 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무사히 아기가 울지않고 의자에도 잘 앉아있어서 30분~1시간 정도 빠르고 정확하게... 엄청난 양의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원래는 셀프상 빌릴바에.. 그돈으로 내가 준비해보자 더 싸게! 라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요.

꽃 집을 가보니... 금액이 좀 쎄더라구요 ^^;;; 아내한테 꽃을 줘본지 오래됐네요.. (반성반성...)

 

회수도 피아망파티에서 알아서 택배회사에 요청하는거라서 전 잘 포장하고 문 밖에 놔두면 끝!

참 편해진것 같죠!? ㅎㅎ

무튼 피아망파티 덕분에 무사히 아기 백일파티를 치루고 추억을 저장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솔직한 후기로는,

백일파티를 진행 친구들이 많아서 대여 업체들에 대해 많이 물어보고 사진도 봐보고 했어요. 근데 다들 좋았다고 하고, 사진도 잘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모든 업체가 다 비슷비슷하겠구나~ 라고 생각은 들었구요. 사장님의 응대 마인드가 매출을 좌지우지 하겠구나 생각들었습니다 ㅎㅎ

 

정답은 그냥 아내말을 잘듣자 인것 같아요 ^^

 

이세상 모든 부모님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