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하루하루

#일상 - 시디즈(SIDIZ) T400HLDA 구매 후기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자 구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구매 후기는 처음쓰네요 ㅎㅎ

 

이번에 구매한 의자는 무려!!! 시디즈입니다. SIDIZ!!

몰랐는데 비싸더라구요... 씨리즈중에서도 좀 저렴? 적당한 가격이더라구요 

약 25만원...ㄷㄷㄷ... 회사 복지 포인트 10만원을 활용해서 15만원 주고 구매 했습니다 ㅎㅎ

(원래 15만원짜리 제일 싼거하려다... 그냥 중간꺼 사자 하면서 질렀어요! ㅋ)

 

T40 시리즈 T400HLDA 앞면

ㅎㅎ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인가? 배송기사님이 밖에서 다 조립해주시고 저렇게 주고 가시더라구요 ㅎㅎ

 

결혼 후에 이케아에서 산 식탁의자 쓰다가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재택근무를 많이 하다보니.. 편한 의자가 필요해졌습니다. 핑계 아닙니다!! 허리, 어깨, 목 다 아팠어요 ㅋㅋ

 

일단 앉아봤는데... 너무 편해요!!! 푹신푹신. 허리도 딱 받쳐주고 목도 뒤로 살짝 젖히면 뒤통수를 딱 받쳐줍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매쉬소재여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앉아있을 수 있을것 같아요.

설명서 첨부

기능1. 목받침대 길이 조절 가능

기능2. 팔걸이 높이 조절 및 좌우 조절

기능3. 뒤로 젖힐 수 있는 기능

   앉은 상태에서 왼손으로 아래 레버를 잡고 돌리면 됩니다. (3단계로, 젖힘 방지 - 조금 젖힘 - 많이 젖힘 ㅋㅋ)

기능4.  젖힐 때 젖힘 강도 저절

   앉은 상태에서 오른손으로 아래 레버를 잡고 돌리면 되는데요 (뒤로 젖힐때 천천히 젖히냐 빨리 젖히냐 입니다.)

기능5. 높낮이 조절

   앉은 상태에서 오른손으로 아래 레버 옆에있는 손잡이를 잡고 젖히면 됩니다.

기능6. 의자 좌판 부분 깊이 조절

   앚은 상태에서 오른손으로 좌판 밑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뭐 의자들 다 비슷비슷한 기능이 있네요 ㅎㅎ

근데 좌판 깊이 조절은 처음 봤어요 ㅎㅎ 신기했네요.. 허벅지 긴 사람들이 쓰는건가?

 

아무튼 허리 받혀주는거며, 머리 받혀주고 엉덩이 쿠션도 부드럽고. 너무 좋았습니다.

시디즈 시리즈 다 앉아본건 아니지만 약간 싼편에 속하는 제품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아참! 시디즈 시리즈 모델명 중 뒤에 붙은 알파벳들 다 뜻이 있는거 아시나요?

시디즈 공식 블로그에서 찾았습니다!!! ㅎㅎ

 

 

T800HLDAS...?'시디즈 제품명에 담긴 뜻'!

‘T800HLDAS, T600HLDA, T500LDA…’‘시디즈 의자’를 애용하시는 분이라면 낯선 의자 이...

blog.naver.com

예를들어 제가 구매한 T400HLDA에서

H : 목받침대

L : 허리 받침대(허리 지지대)

D : 좌판조절가능

A : 조절형 팔걸이 (F는 고정형 팔걸이, 잘 선택해야겠죠? ㅎㅎ)

(추가)

S : 이건 의자 다리를 구성하는 재질인데요 S는 알루미늄을 베이스로 한 다리

    (S가 없다면 플라스틱 베이스로 구성된 다리라고 하네요)

 

전 뭐 다 있는거네요 의자다리는 플라스틱 베이스구요 ㅎㅎ

 

T55시리즈의 의자는 사용자의 움짐임에 따라 반응하는 요추 지지대가 적용 됐다고 하네요 ㅎㅎ

 

혹시나 구매하시기 전 검색에.. 도움이 됐길 바래요 ^^

 

재택근무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