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하루하루

#일상 - 샤오미 무선선풍기 3S(4세대) 구입

by 날아라뚜어비 2021. 3.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루고 미루다... 결국에 구입한 무선선풍기 구매 후기 입니다 ㅎㅎ

아내가 재작년...(ㅋㅋㅋ) 부터 사자고 사자고. 했던 무선선풍기인데요... ㅎㅎ 사실 전 돈 아까워서 살 생각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2년을 미룬거죠 ㅋㅋ

아니 집에 선풍기가 2대나 있는데!!! 유선이지만 잘 되고 있는데!! 굳이 사야하나.. 싶기도해서 ㅋㅋ

버티다 버티다 못해 결국 구매했습니다 ㅎㅎ

가장 최신형으로!!! 20년 6월에 나왔다네요? 맞는건가 ㅎㅎ

구매는 네이버에서 그냥 찾아서 이마트 공식수입? 뭐 이런걸로 해서 14만9천원에 샀어요!

더 싸게는 직구가 있던데 그냥... 찾기도 귀찮아서 사버렸습니다 ㅎㅎ.

사고 2일만에 도착 두둥... 진짜 빨리 왔네요 ㅎㅎ 짜자자~ㄴ 개봉박두 날 힘들게 했던 너 열어보자!!

구성품은 별거 없네요~ ㅎㅎ 그만큼 셋팅하기도 쉬웠어요!!

제일 어려웠던거는.... 봉과 밑에 원판 맞추는게 제일 어려웠.. .ㅋㅋㅋ

분명히 잘 맞췄다고 생각했는데 안되더라구요 ㅋㅋ 뭐 어쨌든!!! 설치는 5분도 안되서 금방 끝났습니다 ㅎㅎ

짜잔~ 사진을 잘 못찍어서... 들어와서 보시는분꼐 죄송하네요 ㅎㅎ

일단 디자인 좋은거 같아요! 비싼값 하네~~~ ㅎㅎ 지금은 처음이라 충전해야해서 라인이 있는데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라인이 없어서 편해요 ㅎㅎ

확실히 사서 쓰고 나니까 왜 지금샀나.... 싶기도 하네요~ 돈있을때 그냥 살껄 ㅋㅋ

 

이번 버전들이랑 비교해보자면~ 일단 리모컨이 있어요! 배터리도 표시되구요~ ㅎㅎ

완충후 20시간? 된다는데 안해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리모콘으로도 다 된다는점~!!

바람 세기도 표시가 되구

아래 원판에 배터리 잔량 표시도 되구! ㅎㅎ 4세대 되면서 좋아진거 같아요~!

2S보고 사기 싫었던게 배터리 잔량을 몰랐던거였는데... ㅎㅎ

 

아직 폰이랑 연결은 안했어요~ 굳이.. 아직까진.. 할필요가 없긴한데.. (사실 귀차니즘도 있구요.. 하아..)

 

2년동안 망설이다 구매하 3S!! 4세대! 만족스럽습니다~

비싸게 샀나요..? 전 싼 가격을 찾아보지 않았으니 괜찮습니다! ㅋㅋㅋ

암튼 사기 싫어했던 저도 사고나니 만족한 구매라고 생각되네요~

구매 망설이시는분들에게 추천드려용~

 

전 제일 약한 모드로 아기에게 틀어주고 있어요~ 공기순환용? 이정도로 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