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하루하루

#일상 - 멜론, 바이브(VIBE), 지니 음원 플레이어 선택!!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원 플레이어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전 멜로넹서 MVIP 였어요 ㅎㅎ. 5년 이상 사용하면 주는 등급인데 제일 높네요.

5년말고,,, 한 10년 쓴거 같은데 ㅎㅎ 받은 혜택은.. 제가 안챙겨서 그런지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금액은 제일 쌌어요 ^^;;

하도 예전에 가입하다보니.. VAT 포함해서 6,600 원에 쓰고 있었어요 ㅎㅎ

PC+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DCF 다운로드 까지..(스트리밍클럽(+모바일 다운로드 무제한 프로모션))

지금 모바일만.. 무제한으로 듣는게 6,900 원이에요. 전 계속 싸게 듣고 있었죠 ^^

 

멜론의 대표적인 스트리밍 요금제는 다음과 같아요

모바일 스트리밍만 조회 해봣어요 사람들이 많이 쓰는 모바일 스트리밍 무제한이 6,900원이네요!

pc버전까지는 7,900원에 되고 있어요!

하지만... 다른곳은 다 하는 이벤트 같은건 안보이네요. 제가 못찾는건지..

 

지니의 대표적인 스트리밍 요금제는 다음과 같아요

일단 이벤트를 해서 6개월은 싸게 할 수 있네요 ^^ 6개월뒤에 해지했다가.. 다시.. ㅋㅋ

아니면 곡 당 돈을 내는것도 괜찮아요.

저같은 경우는 잘 듣진 않아요. 필요할때 가끔씩 듣는 타입이라서. 알뜰 음악감상이 더 나을 수도 있지만....

유비무환 마음가짐으로 ㅋㅋ 무제한이 더 끌립니다.

바이브의 대표적인 요금제는 다음과 같아요

무제한 듣기는 1개월은 무료 + 2~6개월은 8500원이 결제되지만 N페이로 100% 환금해주니.. 무료가 맞죠? 요즘 네이버쇼핑을 많이 하니까 좋은것 같아요.

또 1년 계약을 해버리면 월 8,500원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월 6,900원에 결제해서 들을 수 있어요!

 

대표적인 세 회사를 살펴봤는데요. 제가 요즘 알뜰폰으로 가면서 통신사 할인 혜택도 못받아요..

그리고 lg 유플러스 티비를 신청했는데 네이버 클로바 인공지능 스피커가 온거에요 ^^;;;;

멜론이 안되더라구요.. 카카오꺼라 그런지. 에휴.

 

그래서 멜론에서 바꾸려고 했던거였어요 ㅎㅎ

지니와 바이브.. 둘중에 살펴보다가 일단 지금 더 무료혜택이 좋은 네이버의 VIBE로 선택 했습니다!!

(솔직히 디자인도 좀 봤어요 "지니"라.. 뭔가 좀 옛날꺼 같아요 ㅋㅋ, 제가 만약 KT 멤버쉽이 있었다면 당연히 지니겠지만 아니여서 포기했습니다.)

 

아래 URL을 통해서 들어간 다음 이용권을 구독하면 네이버 포인트 3000원을 가입시에 추가로 줘요 !!!

추천 받는자, 추천 하는자 둘다 받으니 꼭 이 경로로 가입해야지 3000원 이득이 됩니다 ^^

(아 물론 다른분껄로 가도 됩니다...여기 오셨으니..요걸로 부탁드려요!!!!!)

vibe.naver.com/recommend/axeQRtdjcxszG69_3lGiqQ

 

NAVER VIBE (바이브)

#나만을 위한 음악이 듣고 싶을 땐 #내돈내듣 VIBE

vibe.naver.com

 

전 6개월 듣고... 해지 해볼까합니다... 다시 월 6,900원짜리로 하려구요!!

아니면 뭐 6개월뒤에 다시 혜택을 비교 해봐야겠네요!

 

이제 인공지능 스피커도 잘 사용해봐야겠네요 ^^

 

 

+추가 >

멜론 해지할때 VIP를 버린다는게 좀 마음아프긴 했지만...

눈 딱 감고 해지했어요. ㅎㅎ

뭐 진짜 이용권이 끝나기 전에는 해지를 취소할수도 있더라구요 ^^

일단 지켜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