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매도완료

(2021.06.18 매도완료) 주식투자 > 하츠

by 날아라뚜어비 2021. 4. 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주식은 하츠입니다!

하츠는 주방. 특히 후드로 유명하죠! 이곳저곳에서 자주 보이더라구요~

 

크으... 꾸준히 이거 갖고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이것저것 손대다가 .....ㅋㅋ

암튼 이거 그래프를 보면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어요. 또 ... 거래량이 팡팡~ 튀는곳을 보면 다 양봉이더라구요 

이건 ... 제생각에는 누군가가 계속 사고있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사실 잘 모르겠어요 제가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우하향에서 횡보하다 머리드는 형태는 아니긴 한데...

위 아래로 쎄게 움직일것 같은 차트 입니다.

6~8천원 사이게 안전한것 같은데.... 과연 올지... 몰라서 일단 11400원에 1차매수 진행했습니다.

2차 매수는 .. 위아래 크게 움직이는거 보고 매수하려 합니다~

 

요즘 저희집도 후드에서 뭔가 파란액체? 가 조금씩 새더라구요... 모양도 맘에 안들고 자꾸 머리도 부딪혀서 좀 알아보고있었어요 ^^

근데 후드쪽에서는 점유율이 넘버1 이라서 그런지... 얘네밖에 안보여요...

아 진즉 찾아볼껄 ㅠㅠ 요즘 건설 붐이니까... 하츠도 이제 올라가겠죠..? 하아.. 언제갈까나..

생각을 늦게 한 제 머리를 탓해야죠 뭐 ㅎㅎ 아쉽긴한데.

그래도 한번 찾아서 매매를 해봤습니다. 새로운 정보는 댓글을 통해 공유해보도록 할께요!

 

혼자하니 재미없어요... 댓글로 얘기하면서 해봤으면 합니다 ^^

대한민국 개미투자자들 화이팅!

큰손이 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