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매도완료

(2021.09.14 매도완료) 주식투자 > 위메이드 - 두번째 매매

by 날아라뚜어비 2021. 5. 29.
728x90

이번에 소개할종목은 이미 한 번 매매를 진행했던 위메이드 입니다.

차트가 좋다보니... 내려갔을때 매수를 해버렸네요 ㅎㅎ 뭐 아직 미르4 플레이중이기도 하구요.

다시한번 차트를 봐볼께요.

고점을 만들어내고 다시 빠졌는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거래량이 없어요 ㅎㅎ

아직까지 중국과의 관계도 변한건 없고...

이상태에서 대만에 진출하고 다른 게임도 만들어내고 미르4 신규케릭도 나오고 컨텐츠도 꾸준히 개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NFT 등의 신규기술로 구현하는 활동도 보여주고 있어요. 느낌상.... 크게 갈 것 같습니다.

물론 느낌입니다 ㅎㅎ

차트만 봐서도 아직까지 크게 빠질만한 이유는 보이지 않지만 지금이 살짝 걱정인건..

현재 가격이 밴드상 상단에 위치한다는거 입니다.

이근처에서 위로 치고 올라갈지/아래로 다시 내려갈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뉴스와 테마상으론 위로갈 확률이 좀 더 높아보이네요 ㅎㅎ

아래로 가면 뭐... 팔거나 나중에 물타거나 해야죠 뭐 ㅎㅎ(아래로 가게되면 다시 올라오는데. 시간이 좀 걸릴것 같아요 ㅎㅎ)

저는 지난 4/5에 매도했고

4/16과 5/3에 1차,2차 매수했어요. 평단은 54000원대로 요즘 많이 올라서 겨우 수익구간이네요 ㅋㅋㅋ

하지만... 더 가야죠! 이번엔 고점에서 안팔고 쭉 가지고 있어보려구요 어디까지 가려나~~~

 

기존에 매매했던 내용을 링크로 넣어놓을꼐요 참고하고 싶으시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2021.04.05 매도완료) 주식투자 > 위메이드

저의 두번째 종목을 소개합니다. 바로 위메이드!! 크으... 이종목은 저에게 추억이 있어요.... 하지만 말하지 않겠... ㅎㅎ 중학생때 미르2를 엄청 재밌게 해서 학교 끝나마자마 모뎀으로 엄청 하

flyingddubi.tistory.com

 

미르4 힘내라! 게임 다시 열심히 할게!!

위메이드 화이팅! 

 

대한민국 주주님들도 힘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