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매도완료

(2021.05.31 매도완료) 주식투자 > 두산중공업

by 날아라뚜어비 2021. 4. 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볼 주식은 두산중공업 입니다.

며칠전에 관심주식으로도 글을 썼는데요. 기관이 계속적으로 매집하길래... 일단 좀 사봤습니다 ㅎㅎ

 

차트도 제가 좋아하는 것과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 우하향하다가 횡보 후 머리든것..

사실 작년에 샀으면.. 하는 마음도 있는데.. 뭐 어쩌겠어요 ㅎㅎ 개미들이 다 그렇죠 한발 늦는.....

그래도 많이 늦지는 않은듯 해보입니다. ㅎㅎ 더 갈 것 같아요~

기관은 3월에 꾸준히 사고 있었네요.. 그린뉴딜로 풍력 등의 신재생 에너지로 가고 있는 상황인데... 두.중도 육/해상 풍력발전에 힘을 쏟고 있으니... 뭔가 답이 나오겠죠?

근데 뭐.. 전 잘 모르겠어요 우리나라에서 풍력발전이 제대로 될런지는.. 차트만 보고 주식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일단 차트만으로 볼때는 기대감이 많이 보여요. 언제쯤 뻥~ 하고 터뜨릴지는... 두고봐야죠. 한참 걸릴 수도 있습니다.

정권 교체 후까지 바라보고는 있어요 ^^ 기다리는건.... 잘 못하지만 또 해봐야죠 ㅎㅎ

그래도 끝을 보고 들어가는거랑 암흑처럼 모르고 들어가는거랑은 다르니까요 ^^.

새롭게 탈바꿈한 두산중공업..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개미 투자자 화이팅!

돈 많이 법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