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매도완료

(2021.12.13 매도완료) 주식투자 > 현대로템 - 두번째 매매

by 날아라뚜어비 2021. 5. 31.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번에 매매한 종목은 현대로템 입니다! ㅎㅎ

이 종목은 예전에 한번 매매를 했던 종목인데요 4월 초중에 팔았었죠 ㅎㅎ 며칠전에 밀린 블로그 쓰다가 다시보니 아직도 괜찮아보여서 1차매수를 진행했어요 ^^

차트를 보면 이제 완만하게 상방향으로 가고 있다는걸 알 수 있네요 ㅎㅎ

1월에 급등한 이후로 아직까진 움직이 없고 박스권 19000~21000대 사이로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ㅎㅎ

지금은 밴드 상단에 있어서 일단 1차매수를 진행 했습니다.

18000원대가 오면 2차매수를 진행해볼까해요~

 

이렇다할 사인은 없습니다만, 최근 기관/외국인의 수급이 좀 들어오며 박스권 상단을 터치하고 있어서 진행해봤습니다 ^^;그리고.. 4개월 조용히 있었으면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요 이젠.. ㅋㅋ

예전에 샀을때 작성했던 글이 있는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21.04.12 매도완료) 주식투자 > 현대로템

안녕하세요 오늘 얘기해볼 주식은 현대로템 입니다. 작년에 배당은 안줬나봐요 ^^;; N/A로 되어있네요? 사실 현대로템은 급하게 매수를 했는데요... ㅎㅎ 어제.. 지하철을 타고가던 중, 무심코 밑

flyingddubi.tistory.com

두산중공업을 오늘 매도하고 ... 이걸 들어갔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ㅎㅎ

두중처럼 불기둥을 보여줬으면 ㅎㅎ 한편으론 차트가 너무 정직해보여서 괜히 일찍 들어갔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

하지만 존버 마인드로 기다릴껍니다. 차트는 아주 맘에 들어요~

수소/국방 등의 소스도 좋구요 그래서 계속 매매를 진행하는것 같아요.

 

안전하게 주식투자 하려구요 ^^ 물론.... 도박과도 같은 마인드도 필요하죠 ㅎㅎ

 

대한민국 개미투자자분들 화이팅입니다.

같이 부자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