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매도완료

(2023.04.18 매도완료) 주식투자 > 모베이스

by 날아라뚜어비 2021. 8. 30.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매매한 종목은 모베이스입니다~~!!

사실 이 모베이스는 3차매수까지 다 끝냈어요 ㅎㅎ

요즘 회사일도 있고 아기때문에 집에와서 컴퓨터 볼 시간이 없네요 ... ㅠㅠ

오늘 드디어 회사 프로젝트가 끝나서!!!!!(야호~!) 짬내서 글을 씁니다 ㅎㅎ

 

핸드폰으로 매매할 시간은 있는데 글을 쓸시간이 없네요... 에휴.. 내 생각을 이렇게 남겨놔서

나중에 제가 봤을때 부끄러워하고 다시 맘을 잡아가는 그런용도로 쓰는거라 꼭 남기고 싶네요 ㅎㅎ

먼저 10년 차트입니다. 15년 3월경에 최고점을 찍고 그 이후로 약 6년간 횡보를 했어요. 그러다 21년도부터 거래량이 붙은모습이 보이죠! 20년 말부터 이게 윤석렬관련주로 걸려버서 거래량이 늘어난것 같아요 ㅎㅎ

작년 11월경에 제가 잠깐 관심주식으로 보고 글을 썼는데 참고해볼께요. (별건 없습니다. ㅠㅠ)

 

관심주식 > 모베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베이스 주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처점에 비해 많이 올라온 상태지만, 거래량이 많아지면서 주가를 위로 툭툭 치는게 뭔가 심상치 않아요. 요즘에 윤석열 관련주로도

flyingddubi.tistory.com

이후로도 21년 초 3~4월사이에 엄청난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주가를 팍팍 띄워놨죠 ㅎㅎ

아 관심가졌을때 그냥 살껄... ㅋㅋㅋ

암튼 그 이후로 계속 흘러 내리고 있는 차트입니다. 전 이걸 6월 말부터 거래를 해왔어요~

5000~ 초중반에서 1차매수했고 4500 정도에서 2차매수, 3천후반에 3차매수 했어요.

평단은 4775!!!! ㅋㅋㅋ -18% 입니다 지금 ...

ㅠㅠ 3차매수까지 간놈이 저러고 있으니 힘드네요 에휴...

 

삼성 S펜 아직 만들고있나요? 모베이스가? 얘기는 보이는데 뉴스나 정확한 자료를 못찾겠네요 ㅎㅎ

지나가던 주주 계시면 좀 댓글로 달아주세요.!

 

테마주에 묶여있다보니... 여기서 더 내려갈 수도 있을것 같네요~

다른거 팔아서 꽁돈 생기면 사려구요 ㅎㅎ

 

주주님들 화이팅입니다. 곧 올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