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4) - 관광 - 이곳저곳(하이힐빌딩,등대,인스타스팟,포토스팟,굴요리)

by 날아라뚜어비 2022. 10. 4.
728x90

안녕하세요~ 이어서 자이 여행 글을 써보려고 해요~!

원래 둘째날에는 아리산을 가서 경치구경을 하려고 했어요....

하지만.. 갑자기 대만에 엄청난 지진이 발생했어요

 

[World Now] "갑자기 천장이 우르르" '불의 고리' 대만 연쇄 지진

대만의 한 체육관. 학생들이 배드민턴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땅이 흔들리는가 싶더니 갑자기 천정이 우르르 쏟아져 내립니다. 몇몇 학생들은 붕괴된 천장에 깔리기도 했습니다. '불의 ...

imnews.imbc.com

그래서 산에 올라가는게 위험해서 취소했습니다. 

부랴부랴 다른 계획을 짜서 움직였습니다. 그래서 힘들게 온 여행인데 이곳저곳 돌아다니기 위해 짧게 짧게 계획을 짰어요.

이번 포스팅은 오늘 하루 놀았던걸 간단히 써보려고 해요!

먼저 하이힐 빌딩! 

 

High-Heeled Shoes Building · No. 5號, Xinxi Rd, Budai Township, Chiayi County, 대만 625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하이힐 빌딩이라고는 했는데 빌딩은 아니고 공연장 처럼 생긴 곳이었어요 ㅎㅎ

결혼식도 가끔 한다고 하네요~, 이 주변이 잔디밭이 쫘아~악 펼쳐져 있어서 아이가 뛰어놀기에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근처의 등대까지.

여기는 굴이 유명하더라구요, 차끌고 움직이는데 곳곳에서 굴을 팔고 있었어요 ㅎㅎ

여기서 제일 유명한 굴은 길거리에서 대만돈 200NT 달러에 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저희는 간단하게 요기만 하고 싶어서 일반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Xiang Fa Restaurant · 614 대만 Chiayi County, Dongshi Township, 東石村6-14號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굴이 유명하니까 굴요리들을 먹어줘야겠죠!!!

굴이... 참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사실 뭐 생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튀기고 양념까지 버무리니 크으~~~ 소주가 생각났습니다... (아 대만와서 정말 소주 그립네요)

아이는 저희가 음식을 싸온게 있어서 그거 줬어요 ㅎㅎ

 

다음으로 우리가 간 곳은 핫스팟!!! 인스타 전용 공간!!! 가로수길? 메타스퀘이어길? 뭐라고 불러야 할진 모르겠지만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Bead Tree Green Tunnel · 대만 Chiayi County, Liujiao Township, 615安灣橋下方

★★★★☆ · 명승지

www.google.com

역시 평일의 위대함이란!!!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ㅎㅎ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

사실 여긴 진짜 이곳밖에 없어요 ㅎㅎ 사진 이쁘게 찍으실 분만 한번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여행 포스팅 계속 할께요!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1) - 맛집 - 민슝향 (民雄鄉)- 정통 거위(goose)요리 맛집(正宗 民雄鵝肉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만 여행 한 기록을 써보려고 해요. 타이페이에서 자이까지 자차로 약 4시간 걸리더라구요. 다행히 출발할때 날씨는 좋았습니다 ㅎㅎ(휴~!)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출발 했

flyingddubi.tistory.com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2) - 관광(아이랑 갈만한 곳) - 아기돼지 3형제 관광농장 (三隻小豬觀

자 이어서 포스팅을 해보려구합니다! 자이에 제일 먼저 와서 배가 고프신 분들은 먼저 이전 포스팅한 거위고기편을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1) - 맛집 - 민슝향 (

flyingddubi.tistory.com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3) - 관광(아이랑 갈만한 곳) - 히노키마을 (檜意森活村 Hinoki Village)

안녕하세요~ 자이 여행에 대해서 계속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미니 동물원을 구경하다보니 좀 힘들어져서요~(아이랑 노는건 체력이.....감당이 안되네요) 간식도 먹을겸 조용한 곳을 찾아봤습니

flyingddub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