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5) - 관광 - 이곳저곳(아시아 예술문화 박물관-분수쇼 구경, 우육탕 맛집 추천, 아웃렛)

by 날아라뚜어비 2022. 10. 4.
728x90

자 계속해서 이어서 포스팅을 해볼께요!

인스타용 포토스팟 까지 간 후 쉬러 다시 호텔에 들어왔어요~

지진은 더이상 없었어서.. 그냥 아리산으로 갈껄그랬나.. 살짝 생각했지만 혹시 모르니까~ 하며 좋게 좋게 다시 계획을 짰습니다.

이번에는 아시아 예술문화 박물관 에서 분수쇼를 구경했어요.

 

아시아 예술 문화 박물관 · No. 888, Gugong Blvd, Taibao City, Chiayi County, 대만 612

★★★★☆ · 국립박물관

www.google.com

저 박물관을 들어가는 건 아니고 호숫가 근처에 앉아서 빛과 분수와 음악을 즐기며 감상했습니다.

너무 이쁘죠! ㅎㅎ 아들도 신기해하면서 우와~ 하면서 봤습니다.

근데 음악이 너무 커서.. 울어버렸어요 ㅋㅋ 영상도 첨부하니 음악과 함께 감상해보세요.

이제 구경도 다 했으니 밥먹으러 가야겠죠 ㅎㅎ

전 이번에 먹을 저녁을 하루종일 기다렸습니다.

그정도로... 맛집!!!!바로바로바로 여깁니다.

 

東方葉全牛料理店 · No. 228號, Renai Rd, West District, Chiayi City, 대만 600

★★★★★ · 핫팟 레스토랑

www.google.com

타이난 근처다보니 우육탕이 유명한데요. 그날 잡은 소를 훠궈처럼 먹는 거죠.

불쌍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판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구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사람이 많아서 홀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크으 영롱한 소고기들의 모습들... 구워서 판매하는건 당일잡은건 아니에요 ㅎㅎ

훠궈도 찍어봤어요.

다행히 국물이 맑은게 있어서 아이도 정말 잘 먹었어요!!

면도 잘먹고, 고기도 워낙에 부드러워서 잘 씹어 먹었습니다.

아이랑 함꼐 하는 여행은 음식이 중요한데. 여긴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ㅎ

 

훠궈집이다보니 옷에 냄새가 장난 아니게 뱁니다... 이건 유념해주세요 ㅋㅋ

 

자이여행을 마쳤어요!

다음날 아침엔 호텔에서 조식먹고 쉬다가 일찍 타이베이로 출발했는데요.

중간에 타이중 근처에 아웃렛에 들러서 밥도먹고 쇼핑도하고 그랬습니다. ㅎㅎ

 

STARBUCKS Lihpao Bell Tower Shop · No. 181號, Section 2, Yuemei E Rd, Houli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2145

★★★★★ · 커피용품 판매점

www.google.com

스타벅스도 있어서 커피도 한잔 했구요!

아웃렛이 엄청 커서 구경할 맛 났네요!

스타벅스와 아들샷 ㅎㅎ

 

이상으로 자이여행 포스팅을 마칠께요~

또 어딜 놀러가볼까나~~ 룰루랄라~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1) - 맛집 - 민슝향 (民雄鄉)- 정통 거위(goose)요리 맛집(正宗 民雄鵝肉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만 여행 한 기록을 써보려고 해요. 타이페이에서 자이까지 자차로 약 4시간 걸리더라구요. 다행히 출발할때 날씨는 좋았습니다 ㅎㅎ(휴~!)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출발 했

flyingddubi.tistory.com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2) - 관광(아이랑 갈만한 곳) - 아기돼지 3형제 관광농장 (三隻小豬觀

자 이어서 포스팅을 해보려구합니다! 자이에 제일 먼저 와서 배가 고프신 분들은 먼저 이전 포스팅한 거위고기편을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1) - 맛집 - 민슝향 (

flyingddubi.tistory.com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3) - 관광(아이랑 갈만한 곳) - 히노키마을 (檜意森活村 Hinoki Village)

안녕하세요~ 자이 여행에 대해서 계속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미니 동물원을 구경하다보니 좀 힘들어져서요~(아이랑 노는건 체력이.....감당이 안되네요) 간식도 먹을겸 조용한 곳을 찾아봤습니

flyingddubi.tistory.com

 

 

#대만 여행 - 자이(嘉義)여행(4) - 관광 - 이곳저곳(하이힐빌딩,등대,인스타스팟,포토스팟,굴요리)

안녕하세요~ 이어서 자이 여행 글을 써보려고 해요~! 원래 둘째날에는 아리산을 가서 경치구경을 하려고 했어요.... 하지만.. 갑자기 대만에 엄청난 지진이 발생했어요 [World Now] "갑자기 천장이

flyingddub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