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송산구 (松山區)- 카페, 브런치, 맛집, Marinheiro No.9(水手9號)

by 날아라뚜어비 2022. 10. 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집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점 ~ 점저 사이에 먹는 걸 좋아해서 이 시간에 먹을 수 있는걸로 찾아봤어요 ㅎㅎ

바로~ 마린 히어로 No.9 입니다.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 링크 타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Marinheiro No.9 水手9號|早午餐 Brunch |私廚料理|船藝品| · 10583 대만 Taipei City, Songshan District, Fuj

★★★★★ · 브런치 식당

www.google.com

Fujin St. 에 있는 가게인데요 여기 거리가 정말 좋더라구요~

작은 가게들이 듬성듬성 있는데 인테리어가 다들 멋지고 이뻤어요.

웨딩 스냅사진 찍기도 하고~ 연예인들도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갔을 때는 연예인은 못봤어요 ㅎㅎ 근데 모델같은 분들은 많이 봤어요!

핫플인가...!! 두근두근 ㅋㅋ

 

일단 배가 고프니 구글링을 통해 찾은 곳으로 직진 했죠!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간판은 닻 이더라구요 ㅎㅎ 괜히 가게이름에 Marin 이 붙은게 아니네요 ㅎㅎ

내부 사진도 올려 볼께요.

가게가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내부에 테이블은 4인석으로 한 6개정도 있었던거 같구

10명정도가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 1개가 있었어요. 테이블을 좁게 셋팅하진 않아서 공간도 여유로웠습니다. 저희는 예약은 하지 않았고 점심시간 전에 11:50분쯤 도착해서 여유롭게 앉았습니다 ㅎㅎ.

여러 장식을 통해 개성을 살린 것 같았구요.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소 한마리가 살짝 부담스럽긴 했습니다 ㅋㅋ

소 한마리 빼면 테이블 하나 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제가 메뉴판을 찍질 않아서...ㅠㅠ 구글에 올라와있는 메뉴판을 올려볼께요.

흐릿흐릿 하구만요..... ㅎㅎ;;

저희는 브런치 메뉴에서 2번째/4번째꺼 시켜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 빵은 계속 제공해주더라구요 근데 양이 많아서 추가 안해도 배가 빵빵!

크으... 근접샷좀 찍어봤습니다. 빵 자체가 맛있기도 했고 소스와 오징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두번째 메뉴로는 짜잔~

닭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ㅎㅎ 마치.. 음.. 춘천의 닭갈비 맛집같은? ㅋㅋㅋ

거리고 저기 계란이 정말 맛있었어요 노른자를 따로 어떻게 해서 만든 것 같은데... 뭔진 잘 모르겠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았습니다.

근접샷을 찍어도...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모르고 먹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음료는 장미 사과 식초 소다? 를 시켰는데요 오~! 이것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사과식초맛이 좀~ 나서 식초 싫어하시는 분들은 못먹을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전 보통 입맛인데 맛있었습니다.

한입먹고 찍었습니다.... ㅋㅋㅋ

기름진거 먹고 식초음료를 마시니까 음~ 좋았어요

깔 to the 끔! 저도 좀 많이 먹는 편인데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거 먹고 근처를 돌아다녔는데.... 또 맛있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역시 타이베이의 핫플레이스인가... 멋진 사람도 많고 맛도 있고!!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볼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