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송산구 (松山區)- 카페, 브런치, 맛집, The Antipodean

by 날아라뚜어비 2022. 10. 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정말 괜찮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볼까 해요 ㅎㅎ

지난번 포스팅 한 브런치 식당이랑 마찬가지로 Fujin St. 에 있는 가게 입니다.

아 여긴 Fujin St. 아니고 붙어있는 Minshengdong Rd. (民生東路) 네요 ㅎㅎ 뭐 이어져있으니...

 

The Antipodean Fujin · No. 10號, Lane 27, Section 5, Minsheng E Rd, Songsh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5

★★★★☆ · 브런치 식당

www.google.com

여기는 간판이 캥거루 인데요. 간판에서 보시다시피 호주 느낌이 팍팍 납니다 ㅎㅎ

그쵸? ㅎㅎ 귀여운 캥거루~~룰루룰루~

딱 점심 먹고 들어갔는데.. 30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가게가 좀 커보이고 테이블도 많이 있었는데도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북적북적! 그래서 일단 기다리면서 내부를 구경해봤어요.

엥 자리가 하나 있는데 왜 기다리라고 한거지(예약석 이겠죠....? ㅠㅠ)

일단 가게 인테리어는 너무 이뻤어요 ㅎㅎ 넓직넓직해서 시원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여기 화장실도 정말 깨끗했어요 

손 씻는데 로션과 비누도 다 Aesop 꺼..... 크으 비싼거 쓰네요.

일단 자리가 난 후 메뉴판을 봤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시켰습니다. ㅎㅎ

그래도 메뉴판은 일단 몇 개 올려볼께요. 

브런치 메뉴들도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라떼, 아이스 드립, 시나몬 맛 나는 케잌?(뭔지 잘...) 이렇게 시켰어요 ㅎㅎ

일단 커피, 케이크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분은 꼭 아이스 드립 드세요 오~ 정말 맛있어요 ㅎㅎ

라뗴도 커피향이 찌~~~인해서 좋았구. 케이크도 부드럽고 달달해서 좋았네요 ㅎㅎ

분위기 활기찬 곳에서 커피 한잔 하니 제 에너지도 충전이 잘 됐던거 같아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최근 아내랑 데이트 한 코스 중에서 제일 좋았던거 같네요~

 

이 동네는 마치 한국의 연희동? 처럼 되어있는 것 같아요

골목골목에 가게들이 숨어있어요 ㅎㅎ 다들 인테리어도 멋있구요.

물론 맛도! 최고! ㅎㅎ 연예인 비슷 한 분들도 계시고~ 오랜만에 핫플레이스 온 것 같습니다.

여긴.... 아마 자주 올 것 같아요 크크크

다음번엔 여기로 브런치를 먹으로 와봐야 겠어요!

 

또 좋은 가게 찾으면 바로바로 포스팅 해볼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