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네이후 구 (內湖區)- 브런치, 맛집, Shoshin(初心 菓寮)

by 날아라뚜어비 2022. 10. 17.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정말 맛있는 곳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일식 스타일의 맛집인데요~ 여기서 파는 디저트도 엄청 맛있습니다. 강추!

자 한번 소개 해볼께요.

바로~ Shoshin(初心) 이라는 식당인데요~  네이후 구에 있어요~ 입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에서 찾아보면 제과점? 이런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1층은 말그대로 빵 같은걸 파는 제과점으로 되어있고, 2층이 식당처럼 운영되고 있습니다.

1층 내부를 먼저 찍어봤어요.

ㅎㅎ 카스테라 같은거랑 카스테라를 건조시켜놓은거? (잘 모르겠어요;; 안먹었어요 ㅠㅠ)를 팔더라구요.

살까 말까 하다가 안샀습니다 ㅎㅎ

1층에서 디저트를 구경하고 옆에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갔어요.

계단 분위기가 참 이쁘더라구요 ㅎㅎ

2층에 올라가서 제일먼저 반겨준건 디저트 DP상품 ㅎㅎ

테이블 분위기는 조용하니 좋았어요~(일본 느낌 퐉퐉)

메뉴판도 좀 찍어봤습니다. 

어쩌다보니;;; 디저트 메뉴만 찍었네요 음식 메뉴는 안찍었어요;;

ㅎㅎ 디저트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희는 메인 2개랑 디저트 1개 음료 1개 시켰어요!

와... 지~~~인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여기 맛집입니다. 강추강추 ㅎㅎㅎ

메인들도 맛있었지만 특히 저 마차 아이스크림에 떡에 팥들어간거.

와 ... 진짜 최고!!!! 근처사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아내도 엄청 좋아했어요.

 

대만에서 지내면서 점점 맛집을 찾는 스킬이 생기네요 ㅋㅋㅋ

아주 좋아!!! 육휴기간이 얼마 안남았는데요..(하아.. 시간 더럽게 빠르네요 ㅠㅠ)

남은 기간동안 계속 맛있는걸 먹어볼께요!!

 

한국사람들이 신기한 맛들을 많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

그럼 또! 다음 포스팅에서 맛집을 소개해볼께요!

짜이찌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