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네이후 구 (內湖區)- 술집, 맥주, PUB, Zhangmen(장먼, 掌門精釀啤酒)

by 날아라뚜어비 2022. 11. 2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Pub을 포스팅 해볼께요~

제가 대만에 있으면서 Pub 을 잘 못봤어요...

대만 사람들은 보통 그냥 밥집에서 술마시거나 집에서 술을 마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Pub이 별로 없는건가 생각했었는데 마침 좋은 곳을 찾아서 공유 합니다 ㅎㅎ

(뭐.. 아내가족만 안가는거지 사람들 많더라구요? ㅋㅋㅋ)

장멘으로 보이지만... 중국어로 읽으면 장먼! 입니다 ㅎㅎ

여기는 네이후 구에 위치 해있는데요. 근처에 집들도 많아서 사람들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생각되요.

위치는 맨 아래 지도 링크 남겨놨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2명이서 앚을 수 있는공간~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공간 10명정도의 단체가 앉을 수 있는 공간. 이렇게 다양하게 자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10명 단체석에는 제가 갔을때 젊은 사람들이 앉아서 놀고 있었는데~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밤 늦게 간거라 재미 없을 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적당히 있어서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

 

맥주를 주문하면 저기에 보이는 수많은 Tap 중에서 주문한 맥주를 따라 주는 방식이예요.

맥주 이름들이 신기해서 하나씩 다 마셔보고 싶었어요 ㅎㅎ

하지만... 3잔마시고 포기.. 

대만에서 술을 잘 안마시다보니 좀만 마셔도 취기가 올라옵니다 ㅎㅎ

맥주 리스트에요~ 전 처음은 L로 한잔~ 그리고 계속 M으로 마셨어요

처음부터 M으로 해서 여러잔 마셔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은 저런식으로 생겼어요 여러장 있었는데 그냥 맨 앞만 찍어서 올려 놓을께요 !전.. 뭘 시켰더라.. 메뉴가 기억은 안나네요 밑에 안주는 사진찍어서 올려놓을께요 ㅎㅎ

해피아워가 있어서 저녁에 간단하게 저녁대신 맥주 한 잔 하러 와도 되겠네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래 메뉴를 선택해봐도 될 것 같아요 ㅎㅎ

계산해보니 특별히 많이 싸진 않은데 조금은 싸니까.. 3~4명 정도 오시면 저렇게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딱 깔끔하게 오늘 이거만 먹고 가자!!! 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듯?

저도 담에 친구 두~세명이랑 오면 저걸로 시키려구요 ㅎㅎ

바로 12~24잔 주는게 아니라 미리 주문해놓고 계속 달라고 하면 그때 그때 준대요

그래서 김 빠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용

 

제가 먹은 안주!! 대만은 참.. 술안주 너무 맛있어요 짠거.... 너무 제 입맛에 맞습니다.

살찌는 소리가 계속 나요.. ㅠ.ㅠ

분위기는 보통 이랬구요~

가게는 그리 큰편은 아니였어요 약 11팀정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에요

집에서 우버타고 오고 갈때도 우버로 택시 불러서 갔는데요

네이후 중간에 위치해있다보니 우버는 잘 잡히더라구요 ㅎㅎ

밤 늦게까지 하니 Pub 분위기 즐기실 분들은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림 이만. 마칠께요 ^^ 밑에 위치 남겨놨습니다~.

 

 

Zhangmen · 號 No. 189, No. 189, Section 6, Minquan E Rd, Neihu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4

★★★★☆ · 술집

www.google.com.t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