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다안구 (大安區)- SOGO 백화점 - 브런치, 맛집, Kaffee Amadeus(아마데우스, 阿瑪迪斯咖啡館)

by 날아라뚜어비 2022. 11. 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 볼께요!

SOGO 백화점 내에 있는 카페입니다! SOGO 백화점 근처는 쇼핑하기 좋은 동네죠 ^^

많은 분들이 근처를 돌아다니는데요~ 실내에서 쇼핑하다 브런치 먹기 딱 좋은 곳을 소개 할께요!

(딘타이펑은 기름지니 다른걸로... ㅋ)

자! 쇼핑하다 식당들이 모여있는곳으로 올라가봅니다.!

일단 SOGO는 유명한 백화점이다보니..

카페도 뭔가 럭셔리 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심지어 간판까지두요!!

이곳은 SOGO 백화점 10층에 있는데요. 10층/11층에 있는 가게들이 다 럭셔리 하게 생겼어요

엄청 깔끔하고 반짝반짝 ㅎㅎ 저희는 그중 브런치 가게로 들어왔습니다.

카페 아마데우스~ 이름도 멋지네요 ㅎㅎ

간판 색깔도 이쁘네요 ㅎㅎ

간판을 보니 아마데우스는.. 오스트리아 브랜드 같아요(?)

말로만 들어본 오스트리아... 간접적으로나마 음식으로 체험해봅니다.

내부에 테이블도 꽉꽉 차있어요

의자색깔 소파색깔이 너무 이쁜 빨간색이었어요 

사람들 많은곳을 싫어하시는 분은 별로 일 수 있어요 ㅎㅎ 옆테이블이 너무 가깝습니다.

그래도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갈 만 합니다. 외국사람들이라 뭐.. 다들 신경 안써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를 한번 찍어봤어요

다시봐도 인테리어 잘해놨네요 잔들과 병들이 너무 이쁘게 놓여져있어요 ㅎㅎ

여긴 브런치 카페긴 한데 스테이크도 팔아요!

여기서 제일 맛있는건... 역시 스테이크. 끝내줍니다. 메뉴판을 좀 찍어봤어요.

메뉴판을 쭉 찍어봤는데요 저희는 메뉴 3개를 시켰지만 그 중에 역시나 제일 맛있었던건 스테이크 였어요 ㅎㅎ

나머지 음식도 맛있었는데 스테이크가 최고..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희는 셋트 형식으로 시켰어서 토마스 스프랑 커피/차/샐러드 도 같이 나왔어요 ^^

마지막 후식인 아이스크림.. ㅎㅎ

컵이 귀엽죠? 맛도 귀여웠습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 하겐다즈였나? 아니었나? 좀 오래되서 기억이..

암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을 따로 먹을 수도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엄청난 가짓수!

케이크도 있었는데 이건 못먹어 봤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요 ㅎㅎ

담에 오면 초코 먹어봐야징~ 커피 마셨을때 준 초콜릿이 너무 맛있어서요 초코 케이크도 맛있을것 같네요~!

 

파스타, 리조토도 맛있었구요~ 스테키는 존맛! ㅎㅎ

꼭 스테키 드세요

 

아마데우스~! 소고에 볼일 있을때 또 오고싶네요 ^^

딘타이펑은 이제 질렸..... ㅎㅎ

 

자 이제 밥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으니 다시 쇼핑을 하러 가야겠어요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또 맛있는거 소개할께요 ^^

 

Amadeus · 106 대만 Taipei City, Da’an District, Section 3, Zhongxiao E Rd, 300號10樓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t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