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관심주식

관심주식 > 화장품 관련주(아모레퍼시픽 + 코리아나)

by 날아라뚜어비 2020. 10. 12.
728x90

첫번째 관심주식 아모레퍼시픽이네요.

 

사실 제가 요즘 회사일때문에 좀 바쁘다보니... 관심 저편으로 미뤄뒀던 화장품주를 안보고 있었어요..

뉴스에 화장품 관련주가 나오는걸 보고 아차!! 싶어서 후다닥 찾아봤습니다.

화장품주 관련해서는 아모레가 빠질 수는 없잖아요? ㅎㅎ

사실 지금 봐버려서... 아모레퍼시픽은 살짝 늦은감이 있어요...추석이 오기전에 들어갔으면 딱 좋았는데..ㅎㅎ

근데 사실 지금 차트만 보면 올라갈 것 같긴 해요.. 하마 한번의 거래량이 더 들어오면서 주가가 올라가고.

그떄부터 위로 갈건지 아님 아래로 내렸다가 갈건지 할 것 같아요 ^^

1차매수 하고싶은데....아직은 지켜보려구요~

 

 

근데 아모레퍼시픽 보다 더 관심있게 지켜본 종목은 코리아나 종목이에요.

연 초부터 벌써 두번이나 거래량이 불을 뿜으면서 주가가 올랐어요!

아모레퍼시픽은 많이 무거운 종목이라 올랐다 내려갔다 하면서 천천히 우상향이 될 것 같은데

코리아나는.. 그나마 가벼운 종목이라 더 빨리 우상향하고 많이 올라갈 것 같네요..

너무 급하게 찾아본 종목이라 아직 매수하지는 못했어요.

매수 전에 올라버린다면.... 제 종목이 아닌거죠 뭐 ㅎㅎ

뉴스와 종목을 더 찾아서 분석한 후에 매수해보려구요~.

 

혹시나 관심갖고 계신 분들있으면 여기서 같이 댓글로 얘기해봐요 ^^

 

모든 개인투자자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