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관심주식

관심주식 > LG헬로비전

by 날아라뚜어비 2021. 5. 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신규 관심주식을 작성하네요~

육아로 바쁘다보니.. 주식볼시간이 없어서.. 신규를 찾아보지 않고있다가~ 주변에서 얘기듣고 한번 봐봤어요 ㅎㅎ

바로 LG헬로비전입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CJ였는데 현재는 LG꺼네요 ㅎㅎ

제가... 예~전에 입사지원서를 CJ헬로비전에 넣었던 기억이 새로새록 떠오르네요.

광탈했습니다 ㅠㅠ.. 아픈기억.. 나에게 상처를 준 종목.... 주가로 보답받기 바라는 마음으로 관심을 줘보겠습니다 ㅋㅋ

 

자. 10년주기로 봤어요 이게 뭔가요 ㅋㅋㅋ 한국전력이랑 비슷하네 더심한가요?ㅋㅋ

작년까지만해도 뭐.. 볼 가치도 없는 주식이었습니다. 우하향하는 주식... 하지만 1월에 엄청난 거래량을 동반해서 우하향을 바꿔놨어요 최고로 많은 거래량이 있었습니다. 이때 방향을 위쪽으로 틀어갈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4월에 2번의 거래량을 통해 바닥을 다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년말부턴가? 올해초부턴가? 한창 OTT 열풍이 불었었죠. 아마 그때 회사차원에서 뭔가 결정을 한건지... 주가가 크게 변동이 됐네요.

일단 차트만 봤을땐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재무가... 영 꽝이에요 작년까지는...사용자가 늘어 21년 1분기는 흑자전환을 했다고는 하는데 .. 아직은 확신이 서질 않네요. 그래서 일단 관심주식으로 넣어놨습니다. 참고자료는 아래 링크~

 

LG헬로비전, 1분기 영업익 101억 원…전년比 35.7%↑

LG헬로비전이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 매출 2572억 원, 영업이익 101억 원을 기록했다. /더팩트 DB매출 2572억 원, 영업이익 101억 원, 순이익 63억 원 기록[더팩트│최수진 ..

news.tf.co.kr

근데 이러면.. 제가 또 주식을 잘 안봐서;; 소액을 미리 사놨어요 ㅎㅎ 5110원에 소량 사놨습니당.

이래야지 제가 보기 편하더라구요 ㅎㅎ 제 스타일도 조금씩 알아가고 변경이 되네요 ㅎㅎ

한번만 더 올라가려고 하는 의지를 보여주면 좋겠어요.

그래야지 확신을 갖고 매매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대한민국 주주님들 화이팅이요!!!

부자됩시다.

같이요.. 정보공유 부탁드려요! 댓글로라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