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관심주식

관심주식 > SK텔레콤

by 날아라뚜어비 2021. 9. 14.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또 관심이 생긴 주식이 있어요.

제가 매매했던 주식이긴한데~ 요즘들어 다시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ㅎㅎ 바로 SK텔레콤! 입니다.

먼저 차트를 봐볼까요?

6월경에 고점을 찍고 내려오다가 8/31일일에 근래의 거래량을 씹어먹는 엄청난 거래량이 나왔어요 ㅎㅎ

고점을 찍고 내려오다가 저정도의 거래량으로 다시 막아내는... 현상.. 뭘까요?

엄청 수상스럽습니다 ㅎㅎ 

T우주도 있고 위성통신도 있고 자회사들도 있고~ 액면분할 얘기도 있고, 분기배당도 있고~등등... 악재가 안보여요

그래서 올라갈것이라고 생각하고 저정도의 거래량이 들어왔나.. 싶기도 하고 .. .  아 뭘까요? 

지금 차트는 아직 고점이라고 보여지는데....들어온 이유가 궁금합니다 ㅎㅎ 일단 주의깊게 지켜볼 예정이에요!

그리고 장이 안좋으면 통신주가 잘 버텨주잖아요? ㅎㅎ 헷지용으로도 쓸만하죠~!

 

일단 제가 과거에 매매했던 기록도 링크로 남겨둘께요.

소소하지만 수익을 남겼던 고마운 종목입니다. ㅎㅎ

 

(2021.04.29 매도완료) 주식투자 > SK텔레콤

안녕하세요 이번에 매매한 주식은 SK텔레콤 입니다. 금요일에 샀는데... 금요일 토요일 쉬느라 지금 올리게 되네요 ㅎㅎ 자 차트를 보면 무슨 생각이 나시나요..... KOSPI 지우와 좀 비슷하지 않나

flyingddubi.tistory.com

주식을 하다보면.. 제가 보던 종목만 보게되고 또 그러니까 하던종목만 매매하게 되네요.....

이것저것 보고싶은데.. 시간도 없고(핑계...ㅋ) 매일매일 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모든 종목을 다 한번씩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암튼 SK텔레콤 지켜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