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경제 이슈

2021년 인기 검색어 TOP 10

by 날아라뚜어비 2021. 12.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이 끝나가는 기념으로다가 21년도에 어떤 검색어가 인기가 있었는지 살펴 볼꼐요 ㅎㅎ

구글 트렌트에서 가져왔습니다 ^^

오우 10개중에 게임이 3개, 돈 관련되게 3개, 코로나관련 2개, 드라마1개, 김선호 1개..(인물상 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자 한번 저 위의 10개의 검색으로 제 생각을 나열하고, 마지막에는 정리하면서 22년도도 생각해볼께요 ^^

 

- 게임 : 로블록스/팝캣/로스트아크 

    . 크으... 정말 유명하죠. 특히나 로블록스는 메타버스가 떠오르면서 확실하게 유명해진 게임이죠 ㅎㅎ

      게임으로도 검색을 많이 했지만 메타버스/주가 로 더욱 많은 검색을 했을것 같습니다.

      팝캣...? ㅋㅋ 사실 이게 뭔지 몰랐어요 ㅠㅠ 뭔가해서 찾아보니... 이게 뭔가요 ㅋㅋㅋ 중독 쩝니다 단순 클릭.. ㅋㅋ

      클릭하면 입을 벌렸다 닫았다 하네요 ㅋㅋ 해보고싶으신 분은 https://popcat.click

      여기로 가셔서 신나게 누르시면 될 것 같아요. 현재 한국이 5위 입니다 ㅋ

- 돈 관련 : 테슬라, 비트코인, 삼성전자

   . 테슬라!!! 정말 핫한 미국주식이죠 머스크형님의 입에 달린 테슬라 주가... ㅠㅠ ㅋㅋ 테슬라는 전기차로 유명하다기보단 자율주행 전기차로 유명하죠!!

   . 비트코인 이루말할것 없이 대단한 검색어네요!

   . 삼성전자.... 개미들을 울고 웃게하는 주식 ㅎㅎ

 

- 코로나관련 : 2갠데 1개 같은거네요 ~

   . 코로나도 장기화되니까 검색 인기가 시들해졌네요. 2개밖에 없다니~ ㅎㅎ

 

- 드라마 : 오징어게임

   . 역대급이죠, 한국을 또 세계에 알린 드라마 ㅎㅎ 대단한 업적을 남겼습니다.

     이거때문에 넷플릭스가 엄청나게 유명해졌고, K-컨텐츠가 떡상을 했죠! (뭐 오징어게임 전에도 스위트홈같은 대작들이 있었지만요)

 

- 김선호

   . 김선호가 이렇게 인기가 많을줄 몰랐네요 21년 검색어 상위에 있을줄이야;; 

     전 20년도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처음 알았어요~ ㅎㅎ 갯마을 차차차도 재밌게 봤구요.

 

종합적으로... 제가 보고싶은대로 보자면... 21년도는 게임주/전기차/반도체/바이오 관련주들이 유망했네요.

사실 주가만 봐도 저 네개관련주가 엄청 움직였어요 ㅎㅎ

그리고 아직 죽지 않았죠!!

메타버스 아직 보여준게 없습니다.

자율주행과 전기차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TSMC와 삼성전자 그리고 인텔 그리고 엔비디아... 엄청나죠?

코로나 아직 안끝났습니다!!!!

 

이렇게 간략하게만 봐도 22년도도 비슷한 관련 검색어가 상위가 되겠네요.

 

과거를 보고 미래를 예상하라!

 

내년에도 저 4개 관련주 위주로 살펴보려 합니다 ^^

 

검색어 랭킹을 볼 수 있는 구글트렌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Google 트렌드

 

trends.google.co.kr

자주 저기 놀러가셔서 현재 뭐가 인기있는지 체크해봐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