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생활 - 타이페이(台北)-중산구(中山區)-ATT e Recharge - 키즈카페(PLAY CENTER)-아이랑 함께

by 날아라뚜어비 2022. 8. 21.
728x90

안녕하세요~ 

아이를 키우고 있다보니 매일매일 생각하는게 있죠.

오늘은 어디를 가야하나... 어딜가서 체력을 빼줘야 하나...ㅎㅎ 모든 부모님들의 생각이겠죠? ㅎㅎ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바로 키즈카페!!! 부모님들 소리질러~~ 주세요! 바로바로바로~

스누피 플레이센터 입니다 ㅎㅎ

여기 ATT e Recharge 에는 2개의 플레이센터가 있어요, 

SNOOPY PLAY CENTER 랑 PaPark 가 있는데 PaPark는 좀 나이가 있는 아이들? 한 3~4살 이후정도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장애물도 많고 액티비티도 많아요 ㅎㅎ(큰 아이들이 엄청 뛰어다니더라구요 ㅎㅎ 무서워서 못갔어요)

그래서 전 Snoopy Play Center 로 갔습니다.

일단 가격표! 좀 비싸긴 한데 그만큼 값어치가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5회권을 끊어서 좀 싸게 구입했습니다 ㅎㅎ

들어가서 신발을 벗고 일단 한바퀴 쭉 둘러봤는데요 아이들이 뛰어놀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

특별히 아이들을 위한 공연도 있어요!! 유튜브 링크 걸어놨으니 봐보세요 ㅎㅎ

영상을 보시면 여기 직원분들이 열심히 잘 해주시더라구요 부모님의 참여도 이끌어내면서 10분정도로 길게 하셨는데.. 전 아들이 갑자기 울어서 영상을 다 못찍었네요 아쉽 ㅎㅎ

 

입장할때 코인을 2개 주는데요 아래 게임 2개를 사용할 수 있어요.

더 하고싶으면 코인을 사면 되구요!!(한번만해도 아이들이 만족합니다 ㅎㅎ 만족 안해도 다른걸로 유혹하면 되요!)

부모님이 같이 놀아주면 아이들은 2배 더 즐거워 하더라구요 ^^

같이 뛰고 놀아줘봐요!

이날 거의 3시간동안 쉬지도 않고 놀았어요 ㅎㅎ

끝나고 가야하는데도 마지막까지 아쉬워한 우리 아들....

괜찮아 다음에 또 올꺼야 하면서 나왔네요.

나오기 전에 한번 전체적으로 어떤 기구들이 있는지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ㅎㅎ 참고해주세요

이것저것 많죠? 19개월이라 많은걸 체험시키진 못했어요 ㅎㅎ

자주 가서 더 많은 경험을 시켜야지~

 

시간이 지나고 밥은 같은 백화점에서 먹고 집에오고 씻기니 잘시간 되서 바로 꿈나라로 고고고고

힘드니까 바로 자더라구요 ㅎㅎ 고맙다 아들아 이제부턴 아빠시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아이들 시원한 곳에서 힘빼게 만들어주는 마법같은 곳! 백화점의 키즈카페 소개를 마칠께요 

혹시나 저랑 같이 가고 싶으신 부모님들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

 

저기서 만나용 저희 아이는 19개월 남아 입니다 ㅎㅎ

위치는 구글맵 링크 남겨놓을께요.

 

SNOOPY Play Center 大直館 · 104 대만 Taipei City, Zhongshan District, Jingye 3rd Rd, 123號3F

★★★★★ · 실내 놀이터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