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컨딩(墾丁) - 핑동(屏東)- 카페, 데이트 필수 코스, 경치 맛집, 뷰 맛집 산남카페(山男咖啡) + 루징 매화록 생태 목장(鹿境梅花鹿生態園區) / 아이랑 갈만한 곳

by 날아라뚜어비 2022. 7. 3.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핑동(컨딩 바로 위)  맛집을 소개 합니다~ ㅎㅎ

 

이 날은 아침부터 SUP 하고, 사슴목장까지 다녀와서 오후에는 여유롭게 쉬고싶어서 카페를 골랐어요 ㅎㅎ

현지인 추천! 으로 가봤는데~ 우와... 정말 입이 쩌억 벌어질 정도의 뷰가 !!!!

맛없어도 용서가 될 만큼의 멋진 뷰를 보고 왔습니다!!! 소개해볼께요.

일단 들어가기 전 카페 옆에 써있는 가게 이름입니다~

읽기쉽죠? ㅋㅋ 간단하지만 힘있는 필체네요!(사실 잘 모릅니다.)

하늘이 너무 맑죠? 크으~~ 제가 컨딩에 있는 동안 날씨가 다 좋았어요!!!

카페에 기다리고 있는 사람도 있어서~ 대기를 걸어놓고! 주변에서 경치를 먼저 즐겼습니다!

살짝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만들어 놓은것 같네요 ㅎㅎ

경치 끝내주죠!?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들도 몇개 있어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뭐 이렇게 여러장 찍다보니 들어갈 차례가 됐어요!!

입구를 통해 들어가봅니다.

천장이 높고 두 면을 다 창으로 해놔서 엄청 넓고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사실 한 4인석 기준으로 10개 테이블밖에 없긴 했어요 ㅎㅎ

강아지 데려와도 됩니다!!! 애견동반 가능!

한쪽 벽면을 그림으로 채웠는데 귀엽더라구요 ㅎㅎ

이쪽이 주방~ 커피도 만들고 음식도 만들고~ ㅎㅎ

메뉴판은 일케 생겼어요 ㅎㅎ

저희는 커피랑 와플 시켰어요! 뭐 완전 맛있다는 아니었고 그냥 먹을만 했다 정도 ㅎㅎ

음..... 먹을만 했는데 왜 맛이 없어보이지... ㅋㅋ 블로그는 사진 퀄이 중요한데 전 글렀네요.....

암튼 이렇게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대신 뷰 맛집이니까!!!! 뷰를 엄청나게 먹어줬습니다.!!

 

여기는 올라가면 좋은데 올라가기까지가 좀 까다로운 것 같아요.

차나 오토바이 없으면 못가요... 걸어는 갈 수 있지만 가다 죽을것 같고 ㅋ

그리고 차끌고 가도 길이 좀 좁아서 마주오는 차가 있으면 조심조심 가야합니다 ㅎㅎ

그래도 내비찍고 내려올때는 다른길로 알려주더라구요 구글내비가? 그래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위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지도에 표시 됩니다~

 

山男咖啡 · No. 2-9號, Hongchai Rd, Hengchun Township, Pingtung County, 대만 946

★★★★★ · 카페

www.google.com

 

+

참고로 거기도 갔는데 입장료 사진찍은거 첨부 해요~ 궁금하면 가보세요 ㅎㅎ

목장이 좀 좁아서 1시간? 커피까지 마신다면 2시간? 정도 즐기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ㅎㅎ

어른 2명에 애기 1명이라 400원 내고 들어갔고~ 티켓으로 사슴먹이도 받고 커피까지 할인해서 마셨어요 ㅎㅎ

색다른 경험하기엔 좋아요~!

대략 이런느낌! ㅎㅎ 저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좋았어요 ㅎㅎ

 하나도 안무서워하고 먹이도 직접주고 ㅎㅎㅎ 사슴만 계속 쫓아다녔습니다 ㅎㅎ

다행히 사슴들도 온순하더라구요!!! 19개월 아기가 뛰면서 따라다녀도 무관심... ㅋ

암튼 만족만족!! 아이랑 꼭 같이 가보세요!

(아이가 없어도 쉬는 타이밍으로 구경하기 딱 좋아요!)

 

구글지도도 표시 해놓을께요!

 

루징 매화록 생태 목장 · No. 1097-1號, Henggong Rd, Hengchun Township, Pingtung County, 대만 946

★★★★☆ · 생태 공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