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신베이(新北市) - 스딩구(石碇區)- 오리요리, 꿀(엿) 등 가족단위 식사 맛집 주보유앤(竹柏苑)

by 날아라뚜어비 2022. 6. 20.
728x90

안녕하세요~ 지금 포스팅하는 맛집은 오리고기(?)가 메인인 맛집입니다 ㅎㅎ(메인은 엿 ㅎㅎ) 

좀 멀리 있고 산 중턱에 있어서 일반 외국인들은 잘 모를 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차타고 가면서... 여기가 맞는건가.. 생각했거든요 ㅎㅎ

일단 가게 이름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주보유앤(竹柏苑) 입니다 ㅎㅎ

홈페이지도 있으니 참고 해보세요~

 

Home

About Us 在石碇山上有一位正常伯退休後與妻兒守護山林並在自家後院種了一大片竹柏種下的希望裡還有源自孩童...

www.zbyuan.com

커다랗게 가게 입구 중앙에 붙어있는 장인정신이 보이는 사진이네요 ㅎㅎ

여기는 일단 메인메뉴가 엿 인것 같아요. 수제로 엿을 만들어서 팔고 있네요.(먹어보니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

여기서 엿을 끓이는건가... 

만들어진 엿을 저렇게 보관해놨다가 손님들한테 샘플형식으로 저만큼씩 주고 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단맛!!! 너무 달아요!!! 그래서 좋았구요 ㅎㅎ

그 과자 제크 처럼 팍팍한 과자랑 같이 먹었는데... 환상적인 조합이었습니다...

얼마나 유명한건지..... 엿을 사용해서 모양도 만드는 수업도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땐.. 코로나라 그런가.. 딱 두팀이 있었어요 ㅎㅎ 다들 아이있는 집안 ㅎㅎ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거 같아요 ㅎㅎ(저도 아이가 좀 크면 수업 들어보려구요 ㅎㅎ)

자 두번째 메인요리.. 그리고 나의 메인요리 였던 오리고기를 보여드립니다.

간판으로는... 영... ㅋㅋ 맛있는지 안보이네요

짜잔~~ 크으~ 원래 포장해서 가려고 했었는데 사람도 별로 없어서  그 자리에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베이징덕 보다 더? 아님 비슷한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때깔 보이시나요...

남은 살과 뼈는 볶아서 주시는데요.. 이게 또 별미더라구요.

살짝 매콤한데..... 이야.. 이거를 주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겁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양념을 제대로 하는 집 같았습니다. ㅎㅎ

족발같은것도 있는데 약깐 한국족발보단 딴딴한 족발이어요! 그래도 맛있어요!

대략적인 식당 분위기 입니다 ㅎㅎ 좀 간단하죠? ㅋㅋ 인테리어는 호불호!, 분위기는 좋아요!

그리고 산속에 있어서 모기 걱정을 했는데... 모기는 한마리도 못봤어요;;; 산속이라 시원하고...

암튼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ㅎㅎ

결국 메인메뉴인 엿도 사왔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

뭐 저는 블로그에 올리려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

한국분이 와서 영상으로 찍어가시더라구요 ㅎㅎ 결제하는 분이랑도 인터뷰 하는것 같고..

아마 곧... 유튜브에 올라오는게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ㅋㅋ

 

대략적인 입구 분위기는 이래요.

이... 이게바로... 간!지!

여기 홈페이지도 있네요 ㅎㅎ. 유명한 곳인가봐요!!

많은 사람들이 가봤으면 합니다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포장으로.. 한마리 더 가져갔습니다 ㅋㅋ

근데 다음날 먹었는데.. 역시 바로 먹어야 훨씬 맛이 살아납니다 ㅎㅎ

무조건 거기서 드세요!

 

아!! 무조건 3일전에 예약을 먼저 해야합니다 ㅠㅠ

저희도 첫날 실패해서.. 예약을 하고 다음주에 다시 갔어요 ㅋㅋ

(구글맵에 찍혀있는 전화번호 입니다 ㅎㅎ 0226632307)

 

위치는 구글맵에서 "石碇竹柏苑手工柴燒麥芽膏" 로 검색하시거나.

223, New Taipei City, Shiding District, 號 <<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링크도 남겨드려요!!

 

石碇竹柏苑手工柴燒麥芽膏 · 223 대만 New Taipei City, Shiding District, 號

★★★★☆ · 자연식품 판매점

www.google.com

 

대충 이 지점 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