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신베이 - 신주앙 맛집(소고기 맛집, 鹿兒島燒肉專賣店 -新莊中華店)

by 날아라뚜어비 2022. 4. 22.
728x90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대만에서 중국어 공부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갑자기 고기를 구워먹고 싶어져서 검색해봤습니다. ㅎㅎ

왠만하면 한국식당을 찾아보려 했는데 주위에 한국식 고기집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일본식 고기집으로 찾아봤어요!

바로바로~  鹿兒島燒肉專賣店 新莊中華店 입니다.

(번역해보면... "가고시마 야키니쿠 전문점 신좡 중화점" 이라고 하네요 ㅎㅎ)

위치는 아래 구글맵 링크로 들어가심 됩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이렇게 간판이 있어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 or 푸딩두부 중에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다같이 공부해볼까요? ㅋㅋ

저는 사실 좀 많이 시켜서...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흑..

우선 첫번째!

첫번째 고기라서 그런가 제일 맛있었어요.... 와....너무 부드럽고 쫄깃한 감촉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두번째로는 소고기랑 음.. 스페인 돼지고기, 미국 돼지고기, 대만 돼지고기 를 먹어봤어요.

돼지고기도 다.. 맛있었어요 .. 하아.. 사진을 잘 찍었어야 하는건데.. 아기랑 같이 먹느라 ㅠㅠ 

소 혀 였나.. 이건 먹다가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켰... ㅎㅎ

 

너무 맛있어서. 기린 생맥주도 같이 마셨구요.

아기가 있어서 아기 먹을 국밥 같은거 1개랑 돼지고기 비빔밥? 같은거 1개랑 같이 먹었어요.

 

애기가 마지막에 울고보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ㅠㅠ

여기에 닭고기도 먹어보고 해산물(새우+관자)도 먹었어요.

 

이렇게 다해서 대만 돈 3980NT 정도 나왔습니다. 한국돈으로 찾아보니 16만원정도 나왔더라구요.

분위기도 좋았고! 고기도 맛있었고!

성인남성2, 성인여성1, 2살아기 1 이렇게 총 4명이서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가려고요!

짱짱 맛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