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육아휴직쓰고 다시 대만으로~!

by 날아라뚜어비 2022. 1. 5.
728x90

대만을 다녀온지 벌써 1년정도가 됐네요 ㅎㅎ

원래는 자주 대만을 방문했었는데... 코로나때문에 가기 힘들어졌어요.

망할놈의 코로나.... 진짜 너무해.. 하아..

뭐 어쨌든!! 그래도 가보겠습니다!

 

회사에 육아휴직계를 내고 1년 쉬기로 했어요~

몸도 회복할겸.. 애기랑 더 친해질겸.. 대만 여행도 할겸 겸사겸사 ㅎㅎ

1년동안 갈 계획을 짜다보니 우리 강아지랑 고양이도 같이 데려가면 어떨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 데리고 코로나 시국에 대만가는 절차! 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누군가 제 블로그를 보고 정보를 쉽게 받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시국에 대만가시는 분들.. 정보공유도 했으면 좋겠구요 ^^

(외국나가기 힘들어요....)

 

아래처럼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1. 고양이, 강아지 광견병 접종

2. 접종 후 항체 검사 증명서 발급(영어)

3. 비행기표 구매 전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일자의 비행기에 반려동물 탑승 가능여부 확인

4. 비행기표 구매

5. 비행기표 구매 후 고객센터를 통해 반려동물 탑승 승인 신청

6. VISA 신청

7. 대만에서 격리할 호텔 지정

8. 대만으로 고고고

9. 대만 격리생활

 

정말.. 헷갈리고 어려운데. 하나씩 하나씩 차근차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모두들 저에게 힘을 주세요!

 

코로나로 힘든 모두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