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타이페이맛집 - Dore Teppanyaki restaurant (철판요리 - 네이후)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철판요리집 입니다.

대만의 철판요리는 카렌이 유명하죠? ㅎㅎ 꽃보다 할배 프로그램에서 소개도 됐었구요 ㅎㅎ

한국사람들 많이 가봤을꺼에요~ ㅎㅎ

 

이번에 소개할 철판요리는 카렌이 아니라 Dore Teppanyaki 에요 ㅎㅎ(도어?)

대만에서 조리원 생활하고 있는중에.. 조리원 밥이 너무 질려서...ㅋㅋㅋ(건강한 맛)

아내가 괜찮을때쯤... 외식을 진행 했습니다!

 

아 저희가 다닌 조리원 정보는 따로 포스팅 할께요!

(네이 후 삼원가든이랑 같은 건물에 있어요 ㅎㅎ)

 

한식과 철판요리 중 철판요리를 선택해서 바로 옆건물에 있는 가게로 갔어요!

위치는 아래 링크로 보심 됩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입구 간판이에요! 저녁이라 조명 이해해 주세요 ㅎㅎ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요리할 수 있는 곳이 총 3곳

저희는 첫번째 사진에 해당하는곳에서 먹었어요 ㅎㅎ 한 가족이 와서 양고기 메뉴를 먹고있더라구요~

크으 그래서 저도... 양고기를 선택했어요 ㅎㅎ 메뉴 선택하기 참 쉽죠잉~

메뉴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한장짜리라 찍었어요 ㅎㅎ)

메뉴는 어느정도 텀을 두고 계속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랑 아내는 2580원짜리 시켰습니다 (양고기, 소고기). 자 이제 나온 음식들을 보여드립니다.!! Drop The Food!

식전빵! 마늘빵이라고 보심되요. 마늘소스도 맛있었지만 빵이 진짜 맛있었어요! 무제한입니다 ㅋ 2번 먹었어요

새우관자 국? ㅋㅋㅋㅋ 해산물 국인데요 양파버섯 스프랑 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둘다 맛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양파버섯 스프! (아내꺼라서.. 사진이 없네요 ㅋ)

오징어구이!!!!!. 지금 생각해도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입안에서 탱글탱글 굴러다녔습니다!!!

다음은 생선구이!! 생긴건 이래도.. ㅋㅋ 오징어와 마찬가지로 탱글탱글~ 머리부분은  징그럽고 양이 적지만 더 쫄깃한게 있죠! 야무지게 발라먹었습니다~!

괜히 랍스터...랍스터 하는게 아닙니다. 말이 필요 없어요! 그래서 소스를 설명드리면.. 옆에 찍어먹는소스는 마늘도 좀 섞인거 같던데..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단짠? 이 제대로 들어가있는 소스!

하나는 호박이고... 다른하나는... 치즈랑 같이 구운건데.. 까먹었습니다;; 맛있었는데 ㅠㅠ

아래 소스는 토마토 소스에요!(스파케티용) ㅎㅎ

그리고.. 대망의 양고기와 스테이크!!!!! 하아... 너무 맛있어요!!옆에 소스도 진짜 맛있었구요!

입에서 녹아요 녹아... ㅠㅠ 왜 내 위장은 한계가 있는것인지.. 너무 원망스럽습니다..

마지막 디저트에요!! 커피...또는 음료.. 인 것 처럼 보이지만 아닙니다.. 전 이런 스타일을 대만에서만 먹어본거 같아요.

한국은 없는듯??

음.. 뭐랄까. 국물이 좀 많은 죽??? 같은건데.. 저 안에 검은쌀들이 들어가있고 숟가락으로 퍼먹는거에요.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이거까지 먹고 재빠르게 조리원으로 복귀 했습니다 ㅎㅎ 바로 옆이라서 걸어서 1분정도... ㅋ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었는데 서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기분이 좋으면 아내도 빨리 회복 할 수 있겠죠? ㅋㅋ

 

이상 맛집소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