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맛집 - 소주먹는 돼지 (타이페이 다안구 다안로)

by 날아라뚜어비 2020. 12.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에서 한식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대만으로 가기전에 아는 대만분이 한국식 돼지고기집을 차렸다고 소식을 들었어요!

먹어보고 싶었지만... 한국에 있어서 못먹었죠 ㅎㅎ

아내랑 친구들은 제가 대만에 가기전에 벌써 먹어서 소감을 말해줬는데요~ 맛있었대요!!

김치등의 다른 반찬들이 한국식인데 대만사람들 입맛에 맞게 만들었다고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가봤습니다!!

저, 아내, 처남, 처남 여자친구, 장모님, 장인어른 해서 총 6명으로 방문했어요 

사실 가게를 차렸다는 지인은 제 지인이 아니고 아내 지인....ㅎㅎㅎ(가족끼리도 안다고 하네요)

 

바로 이 가게 입니다. 소주먹는 돼지!

귀여워요 돼지가... 맛있겠네요 ㅋㅋ 차를 타고 이곳으로 왔는데...

그냥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게 더 나을것같아요 골목이 좁고. 주차공간도 없어서 불편합니다. 

특이하게 이 골목에는 한국식 음식점이 많았어요! 한식집 등등!

다른곳은 시도 안해봤죠... 대만에서의 한국식 음식은 이곳이 처음입니다. ㅎㅎ

 

일단, 내부를 좀 구경해봤어요!

콩나물무침 + 오이무침 + 미역 + 콩 + 김치 + 고구마with콘

무료 반찬은 다 Self 에요!! 여기서 특히 오이김치랑 김치가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ㅎㅎ

무료라고 해서 이상할 줄 알았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대만에서는 보통 작은 반찬 하나라도 다 돈을 받는데 여기는 그냥 줍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여긴 한장짜리라.. 그냥 찍었습니다!

한국식을 지향하다보니 술도 한국술이 많이 있어요 ㅎㅎ

대만사람은 그냥 소주보단 과일소주를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과일소주 종류가 많습니다 ㅎㅎ 한국에서 첨보는것도 있고 그래요.

일단 기본적인 셋팅은 아래와 같구요. 한국이랑 비슷비슷하네요~  고기를 기다려봅니다.. 두근두근....

짜잔!

셋트를 시킨것 같아요 ㅎㅎ 항정살, 삼겹살, 목살 ㅎㅎ

양파 불쇼를 구경합니다.

여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다 구워줘요! 우리는 고기는 먹을때 빼고 건드리지 않습니다 ㅎㅎ

마치... 철판요리집처럼 먼저 삼겹살 굽고 접시에 담아 우리에게 주고,,, 다시 굽고.. 주고 이런식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먹다가 중간에 먹흐름이 끊겨요 ㅋㅋ 먹다 쉬다 먹다 쉬다 하게 됩니다.

또 삼겹살집에서 빠질 수 없죠? 바로 된장찌개!

마찬가지로 맛있었어요 ㅎㅎ. 요리사가 잘하네!

다 먹은 후 소고기도 하나 시켰는데... 사진을 안찍었어요 ㅠㅠ 아쉽아쉽..

그리고 마지막으로 관자까지!

이렇게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특히 돼지집이라서 그런지 소보다 돼지고기가 훨씬 맛있었어요!

고기 질도 진짜 좋은지 부드러웠습니다. 어디산인지는 안물어봐서 모르겠어요.

근데 어느산이든지 상관없이.. 맛있었어요 여기 가시는 분은 꼭 돼지고기로 드세요!!

마지막 후식은 아이스크림 입니다.

명동 길거리?에서 유명?한 콘 아이스크림 같은 거에요 ㅎㅎ 바닐라맛!

이거 사람들이 은근히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이 계속 먹어... 

그래서 저희는 못먹었습니다.. 에휴.. 다음에 또 와서 먹어야지.

 

전체적으로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손님이 오고 나갈때 한국말로 어서오세요~, 감사합니다~ 라고 말해주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일식집 들어갈때 이랏샤이마세~ 라고 해주는 것처럼)

위치는 아래와 같구요.(정확하진 않아요... 대략 그 라인.. 구글지도에서 찾을 수 없어서;; 

아이폰 사진찍을때 위치정보로 알려드려요!)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돈 많이 버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