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맛집 - NARA Thai Cuisine (태국음식 - 新莊宏匯店)

by 날아라뚜어비 2020. 11. 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음식점을 소개할까 해요.

대만음식은 아니지만... ㅎㅎ 아내가 맛있다고 먹자고 하네요 ㅎㅎ

저도 먹고나서 만족했기 때문에 혹시 이런 음식점을 보고 맛있는지 아닌지... 갈등이 생긴다면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격리했던 곳은 뉴타이베이 시티의 신좡(신주앙?) 이었어요, 이 동네에는 백화점? 체험관? (OPPO新莊宏匯體驗店) 이 있는데 여기서 처남이 음식을 사다 줬어요 ㅎㅎ 위치는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tw

격리가 끝나고 가보니 백화점도 신축이고, 맛있는곳도 많더라구요 ㅎㅎ 격리 끝나고 많이 애용했습니다 ㅎㅎ

여기가 좋았던 점은 백화점 위치가 너무 좋았어서 였어요~ 강을 끼고 있어서 저녁시간에 가면 경치가 예술입니다!

크으~ 멋집니다 하늘이

그냥 이런 경치 보는게 좋아서 자주 애용했어요 ㅎㅎ 근데 백화점 정면 사진은 안찍었네요;;

백화점으로 들어가서 5층이었나.. 6층이었나... 올라간 후 한바퀴 둘러보다보니 태국음식점이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그래서 바로 고고고~

 

나라 음식점의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금색배경에 하얀색 빛으로 글씨가 써있는데... 좀 이쁩니다 간판이 ㅎㅎ

여긴 미슐랭 맛집인가봐요!! 입구에 미슐랭 간판이 떡하니 있네요

미슐랭이면... 자랑스럽게 해놓을만 하죠 뭐 그래도 저걸 보고 있으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전 세계가 인정한 맛집이라는 거잖아요? ㅎㅎ 일단 안심하고 자리를 잡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건지.... 미슐랭이라서 그런건지... 좀 기다린 다음에 입장했어요~)

자 메뉴를 한번 살펴 볼까요~ 일단 TOP12 메뉴만 찍었어요. 메뉴판을 다 찍기엔 너무 많아... ㅎㅎ

전체적인 메뉴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면 될 것같아요~ 모든 메뉴를 볼 수 있어요!

 

TOP 12 你一定要吃的明星菜 |NARA Thai Cuisine 泰式料理餐廳

前菜 沙拉 海鮮 牛肉 豬肉 雞肉 蔬菜 湯品 主食 甜點 DELICIOUS TOP 12  你一 …

www.nara.com.tw

저희는 똠양꿍이랑, 그린카레...였나? 잘 기억이.., 새우 갈아서 튀긴것!!! 이렇게 세개 시켰어요~ 밥하나 추가했구요.

정확한 메뉴명은 잘 몰라서;; 마지막에 영수증으로 대신할께요~ 메뉴명이랑 금액이랑 나와있어요 ㅎㅎ

 

먼저 똠양꿍! 일단 두툼하고 큼직한 새우가 탱글탱글하게 맛있습니다 ㅎㅎ

국물도 시원하구~ 정말 저 국물맛에 중독 될 것 같아요.. 으으... 태국가고싶다..

두번째로는 치킨그린커리!?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두툼하게 들어있는 고기도 좋았어요!

커리는 그냥 먹어도 좋았는데요. 사실 밥에 비벼?적셔? 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새우갈아만든 튀김!! 크으~ 이거 좋아하죠. 한국인들 이거 다 좋아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전 태국음식점 가면 무조건 이걸 시키는데요~ 음식점 마다 좀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내용물은 비슷비슷해서 다 맛있어요 ㅎㅎ 

여기도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크으~ 이렇게 세개를 시켜서 둘이 나눠 먹었는데요...

다먹긴 먹었습니다...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격리하면서 움직이지도 않고 계속 먹고... 근데 격리가 끝나도.. 배가 터져라 먹고.. 하아.. 내 자신에게 화가 나지만... 봐줬어요 크크크

이렇게 해서 금액은 1210NT 가 나왔네요~

저녁도 맛있는거 먹었겠다~~ 소화도 시킬겸 백화점 내부 구경을 하고 커피도 한잔하구 돌아갔어요 ㅎㅎ

백화점 지하에는 어느 백화점처럼 푸드마트? 수퍼마켓? 이 있어서 구경했는데 신기한 한국음식이 많더라구요 ㅎㅎ

다음 포스팅때는 그걸 적어 볼께요!! ㅎㅎ

 

그럼 이 글을 보는 모두들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